본문 바로가기

작업사진

여자팔타투 연예인도 많이 하지

 

안녕하세요 DN인사드려요~

주말이 이렇게 훅 ~ 지나갔네요 비가 굉장히 많이 내렸어요.

어제 저녁쯤에 짧고 굵게 내리더니 새벽에도 비가 내렸나봐요

자면서 쌀쌀한 기운때문에 온수매트.전기장판 틀고 주문셨다는 분들이 많으시던데

저는 그냥..암것도 모르고 잘 잤네요 ㅋㅋ

 

근데 아침에 일어나면 바닥이 좀 차긴해요

발이 시려울정도로.. 근데 또 금방 나갈껀데

보일러 틀기엔 좀 그렇고 ㅋㅋ

수면양만신고 버텨야 겠어요.

 

오늘도 생각보다 날씨가 너무 안추워서 깜놀했는데요

11월인데.. 진짜 비정상적인 날씨가 이어지는듯 싶네요.,

 

아침.저녁으로 너무 큰 일교차가 굉장히 크기때문에

옷 잘 챙겨입으셔야 할거 같아요.

 

 

 

 

 

 

패션타투같은 경우에는

화려한 느낌이 포함되도록 작업되기도 하고 .

심플하게 작업이 되기도 해요

 

골고루 ! 진행될수 있다는 뜻이겠죠? ㅎㅎ

 

 

 

 

 

십자가 도안은 우리에게 익숙한 도안이 될텐데요

정말 신기한것이

새겨질때마다 계속해서 달라지는 분위기가 연출되고 있어요.

 

그만큼 새기는 사람의 기술에 따라서

여러가지들이 변할수 있다는것!

 

 

 

 

여자팔타투 많이 새기시는 위치들이 정해져있는것은 아니예요.

도안을 제작하고 . 가장 잘어울리는 위치를 찾거나

 

처음부터 위치를 먼저 결정해놓고

그위치에 가장 잘어울리는 도안을 제작할수 있기도 하죠.

 

어떤것이 먼저인지는 개인의 선택!

 

 

 

 

 

자신의 강점인 이미지를 강조할수 있구요.

평소에 내가 난 이런 이미지가 좀 있었으면 좋겠다~ 라는 부분들을

타투로 인하여 추가 할수 있는 부분도 있어요!

 

처음 타투를 선택하려고 할때

기본적으로 원하는 부분들이 있으실거예요.

 

그런 부분들을 잘 포함하여

타투가 새겨진다면

만족감이 크게 작용할수 있을거예요~

 

 

 

 

블랙과 레드의 조합으로

새겨진 깃털타투인데요.

한뼘정도 되는 크기지만

그안에서 티데일적인 부분을 확인해 볼수 있어요.

 

아무래도 사이즈가 커지면 커질수록

퀄리티적인 부분에서

돋보일수 있지만 작은크기에서도 많은 부분들을

포함할수 있는 기술이 있는 DN이예요~

 

 

 

 

마지막으로 라인 위주로 새겨진

작품 소개해드리면서

오늘 작업은 마무리 하도록 하겠습니다.

 

비가 온뒤 정말 추워질거라 생각했지만

생각보다 많이 춥지 않은거 같아요~

 

그래도 건강 잘챙기셔야 해요

일교차가 너무 크기때문에!

 

오늘도 활기차게 하루 보내시길 바라구요~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