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블랙앤그레이타투 여기가 제일 잘할걸?

 

 

오후 3시쯤 부터 비가 내린다고 일기예보에서 분명 그랬는데..

지금 밖에 비가 조금씩 내리고 있어요 ㅋㅋㅋ

오늘 병원 예약이 있었는데 비소식이 있어서 미루었는데 참으로 잘한일 같네요 ㅎㅎ

 

아침에 배가 너무 고파서 냉장고를 열었더니

김밥재료 준비해놓은게 눈에 딱 보이더라구요 ㅋㅋ

그래서 바로 김밥 말아말아~

 

커피랑 먹으니 꿀맛이네요

그나저나 갈수록 식탐만 늘어서 큰일이네요 ㅠㅠ

외출을 준비하고 계신분들꼐선

옷차림에 신경쓰시길 바랍니다~

 

 

 

 

 

허벅지에 새겨진 작품

배경없이 새겨진 작품이라 깔끔한느낌이 들면서도

디테일적인 부분이 눈에띄는것을 확인할수 있습니다.

 

사람의 손으로 이렇게

퀄리티 높은 작품이 완성될수 있다는것이

신기하다 말씀해주시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어떤 이미지들로 도안을 제작하냐에 여러가지 부분들이

달라질수 있습니다.

 

눈동자를 새기느냐 새기지 않느냐

블랙잉크를 얼만큼의 비중으로 새겨지냐

명암의 밝기등에 따라서 말이죠

 

다른 장르들과는 다르게

포인트 컬러를 사용하지 않는것이

또한 특징입니다.

하지만 .가끔 컬러를 넣어 작업허길 원하시는 분들도 계십니다.

 

 

 

 

 

 

팔위치에 타투를 새길때

거의 팔을 다 감는 형태로

작업이 진행되는 편이지만 지금 보시는것처럼

단면적인 도안으로 제작되어 새겨지기도 합니다.

 

 

눈과 입술을 아주 진하게 표현하여

다크한 느낌이 더욱 강열합니다.

 

 

 

 

 

이 작품은 사진으로 보시는것보다 실제로 보신다면

훨씬더 놀라울수 있는 부분인데요.

 

생생함을 전달해 드리지 못해서 아쉽습니다

거구의 남성분꼐서

선택하신 작품은 바로 호랑이!

 

대나무숲입니다.

배경이 찐하죠~

 

굉장히 오랜시간이 걸렸습니다.

 

 

 

 

블랙앤그레이는 실사느낌을 가득 담고 있는 작품들도

새겨질수 있는 장르로 유명합니다.

 

반려견이나. 반려묘등을 타투 도안으로

선택하시는 분들도 계십니다.

 

   캐릭터 느낌으로 인물타투를 새길수도 있다는점 말씀드리면서

오늘도 화이팅! 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