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작업사진

부평타투 역시 확실하지

오늘도 상당히 춥습니다.

아침에 식빵에 잼이 발라먹고싶어서

제과점에 슬리퍼를 신고 갔다가 발이 시려워서 발을 동동굴렀다는..ㅠㅠ

 

아침에 환기를 시켰을때

찬바람이 많이 불지 않았던거 같았는데

막상 나가보니 굉장히 춥더라구요

 

그래서 목감기가 걸렸나 봅니다 ㅠㅠ

다들 감기 조심하시구요!

 

건강에 신경쓰셔야 할거같은 날씨입니다.

 

 

 

 

 

겨울이 되면 다른 계절들에 비해

패션들이 조금씩 비슷해 지는거 같습니다.

올해에는 롱패딩의 유행이 지나가고 숏패딩이

많이 나올거라 이야기들 하였지만

 

결국 .. 올해도 롱패딩이 아닐까라는 생각이 드네요 ㅋㅋ

저부터도 벌써부터 롱패디을 입고 있거든요! ;;

 

날이 추워 패션의 개성을 표현하기 힘들때

타투 하나로 더욱 특별해 질수 있는 기회가 될수 있다는 생각 해보신적 있으실거예요.

 

 

 

 

그만큼 타투는 많은 분들께

내가 원하는 분위기와 느낌을

표현할수 있어요.

 

내가 원하는 여러가지들을

만족시키기 위해선

부평타투처럼 경력이 오래된~~~

많은 분들께서 만족감이 높으신곳에서 작업을 하신다면

평생 . 자랑하고싶은 타투가 되지 않을까요~

 

 

 

 

 

얼마전 이효리씨 화보가 sns에 공개된적이 있었는데요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팔목에 새겨진 패션타투 지금보신것과 같은

도안이죠!

 

비슷한느낌으로 새겨진 타투예요.

많은 분들께서 내가 좋아하는 연예인

스포츠 스타들과 같은 타투를 새기길 원하시기도 해요 .

 

 

 

 

 

 

타투 새기고싶다! 라고 생각이 들었을때

어떤게 좋을까 어디가 좋을까

사이즈는 얼만큼이 좋을까라는 여러가지 고민을 하게 되실거에요

 

혼자 고민하지 마시고

부평타투와 함께 하시면

보다 빠른 결정에 도움이 되실거라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커버업을 진행하려 하신다면

처음 타투를 새겼을때보다 더욱 신중하고

더욱 자세하게 알아본뒤 샵을 결정하시는것이 좋은데요.

 

두번 후회하는일이 없도록

dN이 함께 하겠습니다.

 

 

 

 

 

아름다운 모습이 연출된

오늘 부평타투의 마지막 작업입니다.

 

블랙잉크로 새겨지냐

컬러로 새겨지냐에 따라서

큰 부분들이 변할수 있습니다.

 

선택은 나의자유!

 

자유롭게 결정하셔서 오래도록 만족감을 높이시길 바래요~

 

 

'작업사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인천타투 오래된곳  (0) 2019.11.22
헤이즈타투 너무 이쁘지?  (0) 2019.11.21
여자 패션타투 DN에서 새롭게~  (0) 2019.11.19
남자타투 동물타투  (0) 2019.11.18
부평 레터링타투 여러가지  (0) 2019.1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