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작업사진

부평타투 넘버원!

 

 

안녕하세요! DN입니다~

아침부터 정신없이 움직였어요 계쏙해서 바쁜일이 끝나지 않네요

남은 2019년도 계속해서 바쁠것으로 예상이 되고 .

 

2020년에도 계속해서 바빠지수 있도록

노력해봐야 겠습니다 ㅎㅎ

 

이렇게 투덜거리긴 하지만

바쁜것이 좋죠~

 

그냥 가끔 제가 부리는 투정으로 생각해주세요!

날이 너무 추워졌어요. 발이 시려워서 털신을 신고 있어요.

 

날이 춥다고 난방을 조금 쎄게 하면

속이 답답한 느낌이 들러라구요 ㅋㅋ

 

참 피곤하죠? 이렇게 해도 저렇게 해도 하하;;

 

불평불만 뒤로하고

부평타투 작업소개 시작해 보겠습니다.

 

 

 

 

블랙앤그레이로 새겨진 사자

동물타투예요.

 

대부분의 동물타투들은 블랙앤그레이로 새겨지고 있는데요.

디테일적인 부분을 생각하신다면

블랙앤그레이를 선택하시길 바랍니다.

 

가장 실질적인 느낌의 도안을 잘 살려서

작업할수 있는 장르예요.

 

 

 

 

 

눈송이를 연출한듯한

도안을 컬러를 넣어서 작업하였구요

 

여성미와 세련미를 모두 느낄수있는 위치에 작업되었다고 할수 있을거 같아요

여성분들께선

여성미를 극대화 하고 싶으신 분들이 생각보다 많아요.

 

스타일자체도 예쁜 분이셨어요 ㅎㅎ

 

 

 

 

 

 

평소 블랙컬러를 굉장히 좋아하신다고 하셨던 여자분

저도 마찬가지로 블랙을 굉장히 좋아한답니다.

 

부평타투에 방문하셨을때에도

블랙 의상을 착용하고 오셨어요.

 

그래서 좋아하시는 부분들을 포함하여

십자가도 블랙으로 완성~

 

 

 

다크한 느낌이 물씬 풍기는 작품

장르는 블랙앤그레이 타투 랍니다.

 

팔에 새겨지는 작품은

대부분 여러 각도에서 보아도

표현될수 있도록 새겨지는 편인데

 

이번 작품은 단일된 도안으로

작업이 진행되었어요.

 

 

 

 

 

가장 많이 새겨지는 레터링

이번 작품은 특별하게 새겨졌는데요

 

블랙 레터링위에 화이트 컬러를 씌운 기술로

작업이 되었어요.

 

원하시는 부분들을 잘 표현할수 있도록

작업할수있는 DN이예요~

 

추운날에 감기 조심하시구요!

오늘도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