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N타투스튜디오

칼국수 맛집 부평 시장 원조 고향 손 칼국수

칼국수 수제비 좋아하시는 분들 많으시죠?

부평 시장 원조 고향 손 칼국수 맛집을 소개해드릴게요

저도 지인분께서 추천해주셔서 찾아가봤는데요

처음엔 줄을서서 기다리다 너무 배가고파서 그냥 갈까 생각도 했었어요

결국 기다리다 먹긴했지만요 ㅎㅎ

 

 

 

 

아침에 눈떠서 갑자기 먹고싶어서 전화한뒤 방문했어요

10시부터 영업인줄 알고있었는데 조금더 일찍 여는거 같기도 하더라구요

확실한 정보가 없어서 전화해보시고 가는게 가장 좋을거같아요

 

 

 

부평 시장 칼국수 맛집이지만

수제비도 함께 팔아요 ㅎㅎ 칼제비가 가장 인기가 많답니다.

전 수제비를 좋아해서 수제비를 주문했어요!

 

 

 

이른 시간에 방문했지만 가게 3분에1정도에 자리는

이미 차있었구요 주문하고 기다리고 있는데 계속 ~~ 들어오시는 손님들

손칼국수라 주문후 15~20분정도 있어야 음식이 나와요

 

 

아이들도 먹을수 있게 자극적이지 않은 맛이여서

가족분들이 모두 함께 드실수 있어요

점심시간대는 피해서 오시는것이 좋을거같아요

 

 

대부분 손님들이 음식이 나오길 기다리고 계셨구요

전 그래도 조금 일찍왔기에 음식이 나왔죠 하하하하

 

 

쨔잔~ 부평 시장 원조 고향 손 칼국수 맛집에

칼국수가 드디어 나왔네요 ㅎ

손으로 반죽한게 확실하죠?

 

육수내는 재료가 조금씩 바뀌기도 하는거같아요

맛이 살짝살짝 바뀔떄도 있어요

하지만 다 맛있긴해요

 

 

 

제가 좋아하는 수제비!

특별한 반찬은 없어요 김치가 끝.

양념장이 있으니 원하시는 분들은 넣어서 드셔도 좋아요

전 그냥 먹다가 반쯤 먹었을때 양념장을 풀었어요~

 

양도 많고 가격도 저렴한데 맛있기까지

맛집으로 인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