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N타투스튜디오

롯데월드는 지금 좀비 할로윈 퍼레이드중!

긴 여휴덕분에 정말~~~ 오랜만에 롯데월드 다녀왔네요

롯데월드는 지금 좀비와 할로윈 퍼레이드 기간이예요

11얼 초까지 진행되는것으로 알고 있어요 그래서 그런지 사람들이 정말

바글바글..다양한 좀비 분장과 할로윈 복장으로 오신 분들이 많으시더라구요 ㅎㅎ

 

 

 

 

할로윈 퍼레이드는 하루 2번 오후와 저녁시간대에 진행이 되구요

좀비 공연은 8시 30분 부터

6시부턴 롯데월드 야외에서 좀비들으 등장한다고 하네요

많은 분들이 사진 찍으시느라 바쁘시더라구요

 

 

 

 

롯데월드 자유이용권이 너무 비싸져서

부담스러웠는데 이번에 할인받을수 있는 카드들이 다양해서

방문했어요 2만원 초중반대로 자유이용권 이용이 가능해요 !

참고하세요

 

 

 

놀이기구는 사실 그닥 많이 타지 못했어요

아침에갔다가 9시가 다 되어서 나왔는데도 말이죠..

하지만 할로윈 퍼레이드와 좀비 공연 본것만으로도

즐거웠구요 놀이기구도 인기많은 것들빼고는

30분정도 기다려서 몇개 탔구요 ㅋㅋ

이정도면 만족이예요

 

 

 

추석당일날 롯데월드 방문했는데

별로 사람 없겠지?했거든요

근데 입구에서 부터 입이딱!!!

 

 

 

 

좀비와 할로윈 퍼레이드 때문에 더 많은거같았어요 ㅋㅋ

할인율도 좋은 기간이구요

 

 

 

 

롯데월드 방문이 너무 오랜만이라

길이 햇갈려서 지도를 보고 돌아다녔어요 ㅋㅋ

역시 지도가 있으니 편하긴 하더라구요

 

 

 

 

길게만 느껴졌던 연휴가

금방 지나간 느낌이예요

아직도 연휴가 남긴했으니

롯데월드 좀비와 할로윈 퍼레이드 구경하고 싶으신 분들께선

방문하시는걸 추천하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