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N타투스튜디오

부평 길호식당 알아? 닭도리탕이 너무 맛있어

 

부평에 거주하고있기 때문에
맛있는집 소개하는곳이 90프로는 부평이예요ㅋㅋ 오늘은 닭도리탕이
너무나맛있는 길호식당에 다녀왔어요
술마시기도 좋고 밥만먹기에도 좋아요
가격도 저렴하고 양도 적지않아서
더좋은거같아요

 

 

언제쯤인가 밥을먹으려고 하는데
특별히 갈때가 없어 방황하던중 길호식당을 만났어요

 크게 기대하지않고 들어갔는데 어머낫!
너무맛있는거있죠

 

 

그다음부터 단골!ㅋㅋ
그냥 닭도리탕보단 묵은지닭도리탕
매운맛이 정말 너무 맛나요
추천해드려요 꼬막도좋아해서
여러번 같이주문하고
튀김도먹어보고 주먹밥도먹어보고
이것저것 먹어봐도 그냥 묵은지 닭볶음탕이 갑이예요

 

 

생각보다 부평길호식당은 유명하더라구요
닭요리를 판매하는곳은 많지만
맛있는집은 그닥 없죠
정정아식당 닭볶음탕도 맛나지만
전 길호식당에 조금더 높은 점수를 주렵니다 꼬막은 정정아식당 승이구요

 

 

전 불금을 즐기지못해
간단하게 식사만하고 나왔지만
불금을 일찍부터  즐기시러 오시는분들도
많으시더라구요

 

 

전너무추워서 정말추울때 입는 겨울옷을 꺼내입고 후다닥 다녀왔어요ㅋㅋ
양이많아서 항상 남은건 포장해오구요
묵은지는 기본한번 또는 두번정도 추가해서먹어요ㅋㅋ

 

 

부평 닭도리탕 길호식당 모르시는분들께선 꼭한번 방문해보시구요
매운걸즐기시는분들이라면
매운맛을 무조건 추천해드려요

 

 

가리지 않는 잡식이라서 크게 좋아하거나 이건 진짜 맛있어 하는집은

거의 없어요 다 그냥저냥 중간정도구 맛있구 모 그런데

부평길호식당닭도리탕은 정말 제입맛을 사로잡았어요 ㅋㅋ

안매운맛도 먹어보긴했는데

매운맛이 정말 제대로인듯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