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N타투스튜디오

부평 카레 맛집어디? 아비꼬 들어봤지?

안녕하세요 DN타투인사드려요

오랜만에 부평맛집 소개해드리는거같아요

통 정신이 없던 하루하루를 보내느라 어디다닐틈이 없었어요 ㅠㅠ

오늘 찾아간집은 부평 아비꼬 예요

유명한 카레 전문점이라 모르시는분들 많이 안계실거라 생각들어요

 

 

 

 

 

투명유리문으로 되어있는 깔끔한 인테리어와

곳곳에 보이는 소품이 멋스러움을 안겨주는 아담한 매장이예요

이른시간인데 3홀정도 차있었어요

부평아비꼬를 아시는분들이 많으신지

정신없게는 아니였지만

틈틈히 계속 손님들이 오시더라구요

 

 

 

 

메뉴판인데요

생각보다 너무 많은 메뉴들이라

뭘 선택해야하나 고민이 되더라구요

그런분들을 위해서 준비되어있는건지

아비꼬 메뉴추천이라고해서 순위대로

나열되어 있었어요

 

 

 

하나는 함박카레를 주문하고

소세지 토핑을 시켰구요

(소세지는 카레와 함께가 아닌 따로 준비해달라고 부탁드렸어요 )

하나는 추천메뉴인 1번을 주문했어요

 

비프카레+돈까스였던듯해요

 

 

 

 

토핑가격은 삼,사 처 넌 정도 하니 참고하시구요

날계란은 오백! 다양한 토핑이 있어서

고르는재미 먹는재미가 쏠쏠할걱같았어요

 

 

 

 

부평맛집 아비꼬 매운맛조절이 광건인거같은데요

전 2단계를 나머지 한메뉴는 3단계를 주문했어요

제입맛엔 2단계가 더 맛있었어요

카레에 맛이 더 잘 살아나더라구요

 

3단계는 매운맛때문에

카레맛이 좀 묻히는거같았어요

 

 

 

양도 푸짐해보이죠?

날계란 토핑을 추가했어요

주문시 후레이크? 원하시면

마늘과 파 후레이크를 무료로 주시니

참고하세요

 

 

많은분들이 좋아하시고 간편하게 먹을수 있는 카레

부평에 아비꼬가 있다는걸 모르시는 분들께서

한번쯤 찾아가보시는것도 좋을거같구요

 

메뉴 선택이 힘드신분들은

메뉴판에서 추천메뉴를 고르시는게 가장 좋은 방법일거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