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작업사진

허벅지타투 원포인트로!


허벅지타투 원포인트타투가 들어가기에는 정말 안성맞춤인 자리랍니다

원포인트타투란 아무래도 배경이 들어가지 않고 

금방 끝낼 수 있는 타투를 말하는데요 

이분같은 경우에는 허벅지에용이 자리잡고있죠 ~? 

아무래도 용의 디테일을 살려드리기 위해서

부단히 노력한 작품이랍니다 ㅎㅎ

큰사이즈로 들어가면 안성맞춤인 용이

이렇게 작은 사이즈에 자리잡기 위해서 

디테일을 완벽하게 살려드렸어요 



허벅지타투 이렇게 종아리까지 내려올 수 있게끔 만들어 드리는 경우도 있어요 ㅎㅎ

아무래도 사이즈가 조금 더 커지게 하고싶은데 

종아리까지 내려오게 되면 어떨까 생각 많이 하시는 분들 좀 계시더라구요 ㅎㅎ

이렇게 종아리까지 연결시켜드리면 

조금 더 풍성한 느낌의 타투로 완성이 된답니다 ㅎㅎ



이렇게 표범타투를 하시게 되어도

사이즈에 딱 알맞춰서 완성해드리고 있으니까요 ㅎㅎ

아무래도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것 같아요 ㅎㅎ

그리고 작은사이즈의 디테일까지도 살려드리니까요 ㅎㅎ



허벅지타투, 허벅지문신

여러분들이 생각하시는 디자인으로 완성이 되는 이곳!

인천타투, 부평타투, DN타투샵에서 완성해보세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