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작업사진

어깨타투, 어깨문신 여러분들의 승모근!


어깨타투, 어깨문신

하시고 싶으신 분들에게!

어깨부분은 아무래도 팔과 등의 연결부분이다 보니까

그림 선택에 있어서 신중을 기하여야 된답니다 ㅎㅎ



어깨타투, 어깨문신

이런스타일의 타투를 원하시는 분들이 계실거에요 

이건 트라이벌타투라고 하는건데요 

여러분들이 생각하시는 디자인대로 나올 수 있다는게 제일 장점이랍니다!

더락타투라고 들어보신분들 계실거에요 ㅎㅎ

이렇게 하게되면 팔의 라인이 살아난답니다!



어깨타투, 어깨문신

이렇게 가슴부터 이어지게 하시는 분들 계세요 

이건 올드스쿨타투라고 해서 

투박한 라인을 자랑한답니다!



어깨타투, 어깨문신 이렇게 팔쪽으로 내려오게 되면

이런스타일의 디자인을 완성시켜보실 수 있답니다 ㅎㅎ

뉴 트레디셔널 타투랍니다 

안쪽에 있는 산양은 조금 리얼하게 표현이 됐죠 ~? 



어깨타투, 어깨문신 가슴에 들어간 

한야타투 그리고 팔쪽에 들어간 여러가지의 꽃들의 조합이 아주 좋죠 ~? 



어깨타투, 어깨문신

가슴에서부터 마리아로 시작되고

어깨부분은 하늘의 이미지를 그대로 따드렸어요 ㅎㅎ



어깨타투 , 어깨문신 

이렇게 치카노타투스타일로도 가능하시답니다 ㅎㅎ

치카노타투는 가면스타일의 모습이 아주 잘 되어 있고요 ! ㅎㅎ



어깨타투, 어깨문신

여러분들이 생각하신 디자인

그리고 생각하시는 퀄리티로 완성이 되시는

저희 인천타투,

부평타투

DN타투샵에서 완성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