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작업사진

문신가격 대략적인건~?


문신가격 레터링타투나 혹은 미니타투를 원하시는 분들이라면 

아무래도 가격면에 있어서 정말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ㅎㅎ

아무래도 사이즈가 작지만 길이가 길어지게 되면

어떤 가격인지 모르시는 분들이 많으셔서요 ㅎㅎ

레터링같은 경우는 글씨체에 약간 다르지만 

센치당 금액이라고 생각하시면 된답니다 ㅎㅎ



이렇게 쇄골라인에 들어가는 레터링타투 

이쁘죠 ~? ㅎㅎ



문신가격 작은사이즈의 그림같은 경우는 어떠냐고도 

물어보시는 분들 많으세요 ㅎㅎ

이렇게 작은사이즈 정도 되시면 

기본 가격이 나온답니다 ㅎㅎ

하지만 컬러가 많이 들어가면 조금 더 나오시게 되고요 ㅎㅎ



이렇게 조금 더 큰사이즈로 들어가게 되면 그림의 디테일에 따라서

문신가격이 많이 좌우된답니다 ㅎㅎ



이정도 사이즈되시면

아무래도 금액이 좀 나오시겠죠 ~? ㅎㅎ



단순한듯 보이지만 사실 단순하지 않은 디자인이에요 ㅎㅎ

매화타투 인데요 

아무래도 여성분들이 하기에는 이렇게 꽃과같은 주제가 

제일 좋거든요 ㅎㅎ

이쁘잖아요 ! ㅎㅎ



문신가격 아무래도 금액대를 인터넷에 올릴수가 없기에

이렇게 표현을 하는 점 양해부탁드릴게요 ㅠㅠ

가슴에서부터 이어지는

가슴반팔 올드스쿨타투랍니다 

가슴부분에 들어간 타투 

그리고 팔부분에 들어간타투 서로 밀접한 관계가 있게되거든요 ㅎㅎ



가슴반팔타투 말고도 

긴팔타투는 가격이 어떻게 되냐고요 ~? 

사실 한국을 제외한 기타 다른 나라에선

시간당 페이를 지급받는데요

사실 국내에선 사이즈별로 금액지불이 된답니다 ㅎㅎ

그래서 대부분의 타투샵의 가격대는 비슷하다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ㅎㅎ



문신가격 이렇게 긴다리를 하시는 분들도 계신데요 

아무래도 그런분들은 사이즈가 정말 크다보니까 

조금 더 금액대가 나올 수 밖에 없답니다 

긴다리타투는 등판 하나 사이즈이기 때문이죠 ㅎㅎ



문신가격 이렇게 등과 엉덩이까지 하시는 분들에겐

완벽한 디자인으로 그리고 컬러도 풍부하게 들어가서

만족스러워 하셨답니다 ㅎㅎ



문신가격

합리적인 가격을 보는기준은

아무래도 그림의 난이도 그리고 타투이스트의 실력이라고 보시면 된답니다 ㅎㅎ

인천타투, 부평타투, DN타투에서 

여러분들의 타투를 완성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