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작업사진

문신도안 어떤게 있나요 ~?


문신도안 어떤게 있나요 ? 보내주실 수 있으신가요 ? 

이렇게 상담연락이 오면 많이들 물어보세요 ㅎㅎ

저희는 만들어져있는 도안이 많지만 

도안을 보냈을때 다른곳에서 작업을 하시는 분들도 계셔서요 ㅎㅎ

아무래도 같이 보셔서 상담을 하는 시스템으로 만들어져 있답니다 ㅎㅎ



문신도안 여러분들이 생각하시는 디자인들로 이뤄지는건

당연하시답니다 ㅎㅎ

다만 그 안에 디테일이나 

추가될 내용들을 넣고 

그리고 타투그림으로 만들어드리는건

저희들의 몫이랍니다! ㅎㅎ



문신도안 많은 분들이 생각하시기에

괜찮은것들이 뭐가있나요 ~ 

이렇게 말씀하시는 분들도 계신데요 ㅎㅎ

아무래도 각자 원하시는 스타일그리고 이미지마다

디자인은 정말 천지차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ㅎㅎ



문신도안 가슴에서부터시작하는 디자인!

그리고 팔의 제일 상단에 

들어간 하늘의 무늬까지 ㅎㅎ



이렇게 하늘의 모양을 그대로 따다 드렸답니다 ㅎㅎ

석양이 지는 모습이 들어갔는데 

아무래도 십자가에 못박혀있는 그림자들도 같이 표현을 해드렸거든요 ㅎㅎ

정말 깔끔하게 들어가죠 ~? ㅎㅎ



문신도안

여러분들이 생각하시는 이레즈미문신은 어떤스타일인가요 ~? 

이렇게 등부터 시작을 해서 엉덩이까지 내려오는 디자인을 선택하시는 분들도 계세요 ㅎㅎ

메인자리에 들어가는 타투 그리고 엉덩이 부분에 들어가는 모양까지도

섬세한 작업으로 이뤄진답니다 ㅎㅎ



이렇게 봉황이 메인이 되고 

그 주변부에 들어간 부주제들도 디테일이 살아있죠 ~? ㅎㅎ



문신도안 하시고 싶으신 장르!

그리고 디자인까지 완벽하게 준비가 된

바로 인천타투, 부평타투, DN타투샵에서

여러분들의 그림을 완성해보세요 !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