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작업사진

반팔문신도안 디자인별로!


반팔문신도안 가슴에서부터시작을해서 

겨드랑이까지 타는 도안은 보시기 힘드실거에욯ㅎ

아무래도 용의 조합이나 

호랑이의 조합이 정말 중요한거거든요 ㅎㅎ



가슴에 봉황이 있고 팔쪽에는 호랑이 그리고 등쪽에는 용이 있답니다 ㅎㅎ

세가지를 어떤 위치에 

구성으로 해야지

제일 최적의 디자인인지가 정말 중요하기 때문에

이렇게 완성이 된답니다 ㅎㅎㅎ

조금 더 특별한 디자인이죠 ? ㅎㅎ



반팔문신도안 올드스쿨타투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이렇게 팔쪽에 들어간 그림은 어떠세요 ? ㅎㅎ

아무래도 디자인적인 부분에 있어서

조금 독특하고 그리고 피를 흘리고 있어서 

느낌자체가 다르네요!



가슴과 어깨 그리고 팔에는 

이렇게 들어갈 수 있어요 

아까 겨드랑이까지 진행이 된 디자인을 보신다음에 

이걸 보시면 조금 신기하실 수도 있어요 ㅎㅎ



반팔문신도안 가슴에서부터 시작을 하는 

디자인들이 제일 많아요 

아무래도 가슴과 팔을 연결하는 그림이

남자분들이 제일 선호하셔서 그런답니다 ㅎㅎ

가슴에는 뱀

그리고 팔쪽에는 한야타투로 완성이 되었어요 ㅎㅎ



반팔문신도안 가슴에 국화

그리고 팔에들어간 봉황이랍니다 

이렇게 반팔문신도안 여러가지가 있답니다 ㅎㅎ



반팔문신도안 치카노타투나

블랙엔그레이타투를 원하시는 분들이라면

이렇게 완성하실 수 있으세요 

치카노장르에 들어가는 요소들이 쏙쏙!



반팔문신도안 구성과 디자인

완벽하게 완성이 되는 이곳!

인천 부평에 위치한

DN타투샵입니다 ㅎㅎ


'작업사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영문레터링 깔끔해요 !  (0) 2017.04.10
가슴칠부 디자인따라 다르지요!  (0) 2017.04.07
손레터링 어떤손가락에~?  (0) 2017.04.05
마리아타투 성스러워요!  (0) 2017.04.04
타투도안제작 스타일맞춰서~  (0) 2017.04.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