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작업사진

새타투 날아올라~

안녕하세요 DN입니다~ 요새 에어컨때문에

자면서 많이 깨어나는거 같아요.

타이머 설정해 놓고 자긴하는데

자다가 추워져서 끄면 덥고 습하고..

새벽3~정도쯤 부터는 그냥 선풍기만 돌아가는거 같은데

일어나서 움직이다보면 또 덥고 ㅋㅋ

 

근데 아침에 준비하는 시간이 그리 길지 않은데

또 켰다 끄기엔 좀 그렇고 ㅎㅎ

 

아무튼.. 얼마나 더 더워질지

얼만큼이나 더 덥고 시원해질지 궁금해 지는 아침이네요

폭염 문자가와서 더 그런거 같아요 ㅋㅋ

오늘 하루 건강 잘 챙기시길 바래요!

 

 

 

 

 

타투 도안에는 많은 의미들이 포함이 되어있는데요

오늘 소개해드리는 새타투 같은 경우에는

아무래도 자유!를 의미로 둘수있는거 같아요

 

날아가는 도안을 보고 있으면

나도 함께 날아가고픈?ㅋㅋ

 

의미는 사람마다 다르게 부여할수있기때문에

레터링같은 장르외에는

크게 중요하게 생각하지 않으셔도 좋을거 같아요

 

 

 

 

평소 블랙컬러를 너무나 좋아하신다고 하셨어요.

딱봐도 티가 확 나시죠?

 

기존에 새겨져있던 도안들도

블랙컬러.

패션도 블랙 ㅋㅋ

 

그냥 블랙보다 진한느낌의 블랙컬러 선호하신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새타투 선택하신 이유도 있으시다구요

 

 

 

 

 

우린 누구나 . 틀에 얽매인 삶. 일상들을 보내고 있기에

항상 반복되는 일상들속에서 힐링을 찾으려

여러가지 방법들을 찾죠

 

여행을 가거나.

수다를 떨거나

맛있는 음식을 먹거나

 

항상 갈망하는 자유!

 

새가 날아가는 모습으로 표현했어요

 

 

 

 

 

 

두분의 여성분께서 DN에서 함께 작업을 진행하셨어요

세마리의 새를 귀 뒤쪽라인으로

선택하셨는데요

 

정말 작게 새겨졌거든요

그런데도 디테일적인 부분이

느껴지시죠

 

큰 도안들은 아무래도 많이 노출이 되는 부분들이 있다보니

당연히 디테일적인 부분들이 많이 포함될수밖에 없는데요

 

작은 사이즈의 도안들은

큰 도안들에 비해 디테일적인 부분은 떨어지기 마련이거든요

 

하지만 dN에선 그 어떠한 작업이라고 할지라도

퀄리티적인 부분을 굉장히 중요하게 생각해요

 

 

 

 

 

보다 생생한 느낌이 들도록

작업이 진행되기도 하는데요

보시는면 사이겠지만

날개의 표현이 조금 특별하게 들어갔기때문에

 

사이버적인 느낌도 함께 느낄수 있는

도안이예요!

 

 

 

 

 

 

새타투 새기시는 분들께서

표현하고자 하는 의미와 느낌들은

정말 다양한거 같아요

 

지금 보시는  작품은 굉장히 심플한데

세련된거 같기도하고

귀엽기도 하고 굉장히 여러가지 분위기를 연출해 내는 도안이란

생각이 드네요 ㅎㅎ

 

오늘 인천에는 폭염문자가 날라왔어요

다른 지역 분들에게 날라갔는지 모르겠네요

수분보충 중요하다는거 아시죠?

 

야외에서 일하시는 분들은 특히더 신경쓰셔야 할거같아요

좋은하루 되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