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작업사진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커플타투

반갑습니다. DN입니다.

아침부터 날이 그닥 좋진 않네요

몇일 너무 더운 날씨가 계속되서 그런지

차라리 비가 오는게 더 좋다란 생각이 들기도 하네요

일요일 저녁에 오랜만에 시간이 좀 남아서

에버랜드 야간개장에 다녀왔는데요

날씨가 좋지 않아서 . 비소식도 있었고

조금 한산하지 않을까라고 생각했는데 주차장에 들어서는 순간

헉.... 차가 징글징글하게 많았어요 ㅋㅋ

 

그래도 생각보다 너무 복잡하진 않았고

날도 선선하니 나쁘지 않게 즐기고 왔답니다.

 

 

퍼레이드 보면서 동심으로 돌아간듯한 착각도 들더라구요 ㅋㅋ

연간회원권 끊고 싶더라는 ㅋㅋㅋ

얼마 남지 않은 . 금방 지나가버릴 여름 막바지

신나게 즐기시구요

 

오늘은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여서 더욱 좋은 커플타투 소개해볼게요

 

 

 

 

 

누군가 내옆에 있다는것 만으로도 힘이 나죠

싸우고 갈등이 생기기도 하지만

미운정이라는것도 있다며 ㅋㅋ

 

서로가 서로에게 굉장히 큰 존재임을 깨닭는 순간들이 많으실거라고

생각해요

 

누구나 사랑이라는 단어에

가슴이 설레이실텐데요

 

커플타투는 이런 분들의 사랑을

증명하는 ! 누군가에게 자랑하고싶은

욕구들을 충족시킬수있는 작품인거 같아요

 

 

 

 

 

우리가 이쁜옷을 입은날.

오늘은 왠지 내가 이쁘고 멋지게 보이는날은

어디 막 돌아다니고 싶은 생각이 들잖아요?

 

그것처럼 내가 사랑하는 사람

너무 멋진. 너무 아름다운 사람이 내옆에 있다는것을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고 싶어하는

마음은 누구라도 비슷할거란 생각이 들어요

 

 

 

 

 

커플타투 다양하게 새겨지지만

가장 일반적인 위치는 팔과 발목이구요

 

레터링을 가장 많이 선호하시구요.

간단한 이미지 선택도 많이 하세요.

 

서로의 이니셜을 새기기도 하시지만

요즘에는 사랑에 관련된 명언이나. 단어들을 선택하여

 

조금더 길고. 포인트 되게 표현하기도 하세요

 

 

 

 

지금 보시는 새타투는 커플타투가 아니더라도

일반적으로도 많이 선택하시는 도안이예요

 

혼자 새겨도 전혀 어색함없이 멋지게

작업할수 있다는 이야기죠~

 

 

 

 

청소년 시기때 호기심도 많고 하다보니

타투에 관심있으신 분들이 굉장히 많으실거예요

하지만 미성년자의 타투시술은 진행되지 않다보니

 

계속해서 시간을 보내고 성인이 되서

바로 타투 결정하시는 분들도 계시죠

 

21이라는 숫자 보이시죠?

 

평소 두분께선 타투에 관심이 많으셨다고 해요

이왕 새기는거 함께하면 더 좋겠다~ 라는생각하셨대요~

 

 

 

 

 

우리둘만 아는

우리둘만 이야기할수있는 이미지를 선택하여

타투를 새기면 다른 사람들에게는

특이하게? 다가갈수도 있는거 같아요

 

저건 무슨의미지?

무슨 이미지야? 라며

궁금증을 자아내기에 충분하죠 !

 

 

 

 

 

가장 일반적인 레터링타투예요

서로에게 전하고싶은 메세지를 새길수도있고

 

사랑과 연관지어진

명언과 단어들을 선택하여

작업이 진행될수도 있어요.

 

누구에게나 오래도록 소중하게 남을수있는!

장르가 아닐까 생각해보면서

오늘은 여기서 인사드릴게요~

 

 

'작업사진' 카테고리의 다른 글

등타투 가장 면적넓은 위치  (0) 2019.08.15
새타투 날아올라~  (0) 2019.08.14
남자가슴타투 정말 색다르네  (0) 2019.08.09
발찌타투 진작할걸  (0) 2019.08.07
장미타투 이렇게 다양한 도안이 가능해?  (0) 2019.08.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