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작업사진

수채화타투 느낌이 좋아

안녕하세요 부평타투 DN입니다.

반갑습니다. 지인분께서 굉장히 좋은 캠핑할때 사용하면 아주 좋을

고기굽는 전기그릴을 선물로 주셨는데

사용하질 못하다가 어제 첫 개시를 했어요.

 

오래만에 집에서 자글자글 삼겹살. 차돌박이 구워먹고

버섯도 구워서 냠냠 먹었지요

 

너무나 좋았어요 하지만... 집에 냄새가.. 아직도 조금 남아있네요 ^^:;

왠만하면 밖에서만 구워먹는것으로..ㅋㅋㅋㅋ

 

선물받은 그릴때문에 조만간 캠핑 가야할거같아요 하핫

오늘은 수채화타투 이야기 해보려고 하는데요

 

사실 특별한것은 없고 컬러자체가 연하게 들어가고

물에 탄듯한 부드러운 느낌을 가지고 있도록 새겨진다고 볼수있는거 같아요

 

 

 

 

 

내가 원하는건 이런 느낌이 아닌데! 라고 하실수도 있기때문에

정확하게 원하는 부분이 있으시다면

 

내가 새기고 싶어하는 타투와

비슷한 도안을 준비해서

 

작업을 진행하실 샵에서 보여주신다면

보다 빠른 작업이 진행될수 있겠죠?

 

남자분들도 여자분들도 여러가지 컬러를 자연스럽게 섞어

수채화타투 문의 주시는 분들이 계세요

 

 

 

 

배경에 자연스럽게 색을 넣기도 하고

주된 도안에 컬러를 수채화느낌으로

넣기도 하죠!

 

기술이 어느정도 있는 타투이스트라면

한번도 수채화 느낌의 작업을 진행해 보지 않았다 하더라도

 

샘플도안을 보면 아! 하고

원하는 부분들을 아주 잘 표현할수 있어요.

 

기술과 노하우는 바로 이런대에서 발휘대는 부분이겠죠!

 

 

 

 

 

많은 분들께서 수채화타투 같은 경우

조금 여성스러운 느낌이 있는거 같아

꽃도안에 잘어울리는거 같아요 라고 말씀하시는데요.

 

꽃에도 정말 잘어울려요.

그리고 나비같은 도안에도 잘어울리죠~

 

하지만 꼭 여성분들께서 선호하는 도안에만 잘어울리는것이 아니라

남자분들께서도 충분히 큰 시너지 효과를 줄수있는부분들이 있구요

 

컬러 선택이 꼭 같은 계열의 컬러가 아니라

배색도 좋고!

 

그냥 봤을떄의 컬러와

타투로 새겨졌을떄의 컬러 그리고 발색된후의 컬러의

차이가 있을수 있기때문에 . 어느정도 보장이 되는 컬러들을 사용하여

작업하시는것이 좋다는 생각이예요

 

 

 

 

수채화타투를 너무나 좋아하신다는고 하시는 여성분

손목에 여리여리한 사랑스러운 느낌으로 작업이 진행되었구요

 

손목에서 살짝 위로 올라가보면

보이시죠?

 

다른 컬러의 예쁜 꽃이 새겨져있다는것을~

 

 

 

 

주가되는 도안을 조금더 포인트 느낌을 줄수있는

배경의 컬러를 수채화느낌으로 주게되면

 

요런 느낌이 들어요

깃털타투에도 많이 사용되기도 하구요

정해져있는것은 없으니

 

자유롭게 선택하시면 좋을거같다는 의견

드리면서 부평DN타투

 

오늘은 여기서 마무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