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작업사진

나비타투 자유로운 컬러선택

 

반갑습니다. DN타투 인사드려요~

오늘 비소식이 있어요 그래서 그런지 아침부터 날이좀 우중충 하네요

바람은 시원한거 같은데.. 전 아직도 에어컨을 트는데요

자기전엔 거의 끄긴하는데 밖에 온도보다 집온도가 더 높게 느껴져서

에어컨을 틀지 않으면 좀 답답한거 같더라구요

 

추석때까진 가끔씩은 틀지 않을까 생각이 드네요~

그나저나 비염때문에 죽겠어요. 코도 너무 간지럽고

자꾸 코가 막히고.. 병원에 가도 딱히 뭐 해주는건 없던데 ㅠㅠㅠ

 

계절이 바뀌려고 해서 그런는지 점점더 시간이 지날수록

건강에 대한 소중함과 필요성을 느낀답니다!

 

우산 잘 챙겨서 출근 하시구요

오늘은 나비타투 소개시간이예요

 

 

 

 

 

나비타투는 대부분 여자분들꼐서

선호하시는 도안이죠

 

하지만 남자분들도 선택하지 못할 이유는 전혀 없답니다.

스쿨타투로 화려하게 신비스러운 느낌을 가득담아

나비를 표현해도 정말 멋질거같아요

 

팔위치에 다른 도안들과 믹스하여

새겨지면 어떨까요? 상상해 보세요 ㅎㅎ

 

전 벌써부터 여러개의 도안이 머릿속을 스쳐지나가네요

 

 

 

 

 

 

 

나비타투같은 경우 굉장히 오래전부터

작업되오던 도안이예요

그모습이 시대에 따라 변하긴하지만

 

여전히 여성미를 강조할수있고

무난하게 누구에게나 잘어울리는 도안이될수있죠

 

타투 새기길 원하는 분들

개성넘치는 나만의 매력을 업시키고 싶으신 부분들도 있지만

 

사람들이 도전해 보지 않은

새로운것에 대해 약간의 거부? 하시는 분들도 계세요

 

이런분들 같은 경우  일반적으로 가장 많이 새겨지는 흔히 볼수있는 도안을

다른 디자인으로 제작하여

새기신다고 할수있어요.

 

 

 

 

 

 

 어떤 위치에 작업하든지

자신의 매력을 충분히 뽐낼수있는 도안이예요

 

물론 모든 타투 도안들이 그렇지만요

도안들중에 하나만을 새겨도 좋은 도안이 있고

다른 도안들과 함께 새겨야 더욱 빛이 나는 도안이 있는데요

 

나비같은 경우 !

혼자라도 전혀 뒤쳐지지 않는 아우라를 보여주고

 

단순하고 심플한 느낌으로 여러마리를 새겨도

충분히 멋짐폭팔이 될수 있어요

 

 

 

 

 

라인을 두껍게 잡고

블랙잉크로 표현하게 되면

 

여성스럽게만 느껴졌던 나비가

강열함을 발산하는것을 볼수있어요.

 

평소에는 잘 노출되는 위치는 아니지만

패션에따라서. 장소에 따라서

보이기도 하고 가려지기도 하는 반전 매력이 있을수 있는

위치죠! ㅎㅎ

시간이 오래 지나도 계속해서 많은 분들께서

찾으시는 도안이 될거라 생각이 드네요!

 

 

글을 쓰는도안 재채기를 얼마나 했는지

콧소리도 맹맹나도 듣기싫은 ㅋㅋㅋㅋ

 

해가 조금씩 나오기 시작하는거 같은데

비가 올 날씨가 아닌거 같은데....

 

그래도 우산은 챙겨서 출근하세요!

 

 

 

'작업사진'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표미녀 한예슬 타투  (0) 2019.08.31
나침반타투 이렇게 멋질수가~  (0) 2019.08.30
수채화타투 느낌이 좋아  (0) 2019.08.28
인천타투 부평 DN스튜디오~  (0) 2019.08.27
인천타투잘하는곳 믿음이 가요  (0) 2019.08.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