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작업사진

부평타투 자꾸 가게되네

 

안녕하세요! 시원한 아침바람으로 하루를 시작했습니다.

비가 살짝 내릴거 같긱도 한데.. 내일부터 비소식이 있었는데

갑자기 .. 또 날씨가 변했네요 ㅠㅠ

날이 선선해 졌다고는 하나.. 아직까진 긴팔에 긴바지는 아닌거같아요

몬가 답답한 느낌이 있어요 ㅋㅋㅋ

 

나시까진 아니더라도 한동안은 반팔을 입지 않을까 생각이 드네요

겉옷 잘챙기셔서 감기 걸리시는일 없으셨으면 좋겠네요 ^^

 

오늘도 부평타투 작업소개 시작해 보겠습니다~

 

 

 

 

 

 

이레즈미는 dn타투에서 가장 많이 알려져있는 장르이기도 해요

타투 장르들중 가장 역사가 깊다고 할수도 있구요

 

남자분들이 굉장히 많이 선호하시는 장르이지만

시간이 지나면 지날수록 여성분들께서도

이레즈미에 큰 매력을 느끼시는거 같아요

 

긴다리.긴팔등의 큰 사이즈의 작업

과감하게 작업하시는 분들도 계세요

 

시간이 워낙 오래 걸리다보니 여러번에 나뉘에서

작업하게 된다는점! 알아주세요~

 

 

 

 

 

 

부평타투에서 작업되는 모든 작품들은

모두 dN타투의 창작과 기술이 들어간 100% 실사입니다.

간혹 포토 폴리오들을 둘러보다보면

어디서 많이 본거같기도 한데? 라는 생각이 드시는 작품이 있으실수도 있어요

 

그런 작품들은 타투 새기시는 분들중

연예인분들의 타투나 .타샵의 도안으로 작업을 원하시는 경우도 있어요

 

아예 똑같이 작업하는것은

선호하지 않는 편이라 약간의 변형후

개성을 표현할수 있도록 진행하기도 해요~

 

 

 

 

 

여자분들의 블랙앤그레이는 만다라를

자주 새기시는데요 복잡한 문양으로 진행된다는것을

알수있어요 남자분들도 만다라를 선호하시기도 하고

 

중성적인 느낌을 줄수 있어서

남녀 구분없이 선택할수 있는 도안이예요

 

 

 

 

 

여러가지 화려한 컬러들을 사용하여 새겨진 작품

사이즈가 특별히 굉장히 큰것은 아니지만

개성넘치는 연출로 인하여 눈에 확 띄는

작품이 완성되었죠

 

제가 제일 좋아하는 장르는 블랙앤그레이 인데

요즘 들어 갈수록 컬러타투에 마음이 조금씩 더 가고 있어요 ㅎㅎ

 

 

 

 

 

 

마지막은 부평타투에서 작업된 커플타투 인데요

두분께서 공통적인 레터링을 사용하셨고

이미지는 다르게 작업하셨어요

 

통일성있는 이미지로

누가봐도 커플이다! 라고 알수있을 만한 작품이죠?ㅎㅎ

 

하나하나 정성을 다하여

작업하고 있기때문에 보시는 분들께서도

그 정성 느끼실수 있을거라 생각해요~

 

dN타투에 관심가져 주시는 모든 분들께서

오늘도 활력있는 하루 보내시길 바라면서

오늘 작업 마무리 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