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작업사진

남자 블랙앤그레이 타투에 반하다

 

안녕하세요 DN이예요.

비가 많이 내리네요 오늘 목요일인데 평소보다 차가 굉장히 많이 막히더라구요

지각하시는분들 많으실거 같아요 ㅠㅠ

비가 밤부터 계속 내려서 그런지.. 근데 오늘이 벌써 목요일이라니

시간 정말 빠르네요 한살 한살 먹을수록 시간은 더 빨리 가는거 같아요

 

지나가는 시간을 돌릴수없기때문에

후회없는 시간들을 보내고 싶은데 생각만큼 정말 쉽지 않은일 같아요

그래도 오늘도 행복가득한 하루 되시길 !

 

오늘은 남자분들께서 많은 매력을 느끼시는 블랙앤그레이타투 소개해드려 보아요

 

 

 

 

굉장히 아우리 넘치는 표효하는 모습의 호랑이

사진에서 보시면 아시겠지만 연령대가 좀 있으신 분이셨어요

DN타투에서 큰 사이즈의 작업을 여러 위치에 작업하셨어요.

 

그러다보니 방문해 주시는 횟수가 많아지면서

자연스럽게 굉장히 편안해지는 사이가 되었네요 ㅎㅎ

 

20대 분들도 꾸준하게 방문하고. 오랜 시간 같은 자세로

있어야 하는점이 쉽진 않은데

 

잘 견뎌주셔서 멋진 작품이 완성되었어요

 

 

 

 

나침반타투 인기좋은 도안이죠

많이 궁금해 하실거예요

 

여러가지 구도로 나침반 도안 완성할수 있구요

아무래도 바다와 연관되어 있기때문에

 

배에서 볼수있는 여러가지 이미지들과 함께

작업이 많이 되는 편이라 말씀드릴수있어요

 

 

 

 

진한 블랙컬러가 주가되어

다크한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블랙앤그레이타투

 

팔에 작업한 작품들은 대부분 공백없이 채워지는

도안으로 진행이 되지만

보시는것처럼

한면만을 중심으로 작업이 진행되었어요

 

 

 

 

 

사랑하는 나의 가족을 타투에 담은 도안이예요

아름다운 아내분은 치카노걸의 느낌으로 새겨졌구요

사랑하는 두아이의 모습을 그대로 담아

이니셜과 함께 진행된 작품이랍니다.

 

멋과 애정까지 함께 표현된 작품이라

더욱 뜻깊을수 있는거 같아요

 

 

 

 

 

연예인분들중에서도 블랙앤그레이 새기신분들 많이 볼수있어요.

요즘은 예전방송에서 모자이크 처리를 과하게 하지 않아서

 

종종 노출이 되기도 하잖아요

특히 가수분들이나 스포츠 선수 분들의 타투는

더욱 눈에 잘띄게 된거 같아요

 

 

 

 

 

굉장히 크고 . 강렬한 느낌뿐 아니라

 블랙앤그레이로 표현할수 있는 도안들은 굉장히 다양해요

 

남자분들께서도 꼭 남성스러움만을 고집하지 마시고

중성적인 느낌의 도안들도 생각해 보세요!

 

장미같은 경우에는 누구에게나 특별한 매력을

느낄수 있게 해주는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