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작업사진

가슴긴팔문신 완벼쿠!


가슴긴팔문신 가슴에서부터 시작을해서 

손목까지 깔끔하게 쭈욱 내려오는 디자인으로

완성이 된답니다 ㅎㅎ

각각의 부위별로 

디자인이 들어가고

그리고 임팩트있게 이렇게 컬러로 하시는 분들도 

계시답니다 ㅎㅎ

각자 취향대로 완성이 되죠 ! ㅎㅎ



가슴긴팔문신 이렇게 손님이 딱딱 원하시는 대로 

완성을 할 수 있답니다! ㅎㅎ

비어있는 모양도 아주 깔끔하죠 !? 

동상과도 같은 컬러감이에요! ㅎㅎ

완벽구사!



가슴긴팔문신 이레즈미로 완성가능!

이렇게 사쿠라후부키를 완성할 수 있어요 ㅎㅎ

아무래도 디자인적인 부분은 깔끔 그 자체죠 !?ㅎㅎ



만약에 이레즈미장르 말고도 

블랙엔그레이타투를 하시고 싶으시다면

이렇게도 완성이 가능하시답니다 ㅎㅎ

여신이 들어가고 

그리고 밑에는 비둘기가 아주 사이좋게 들어갔어요 ㅎㅎ

어깨에서부터 손목까지 들어가는디자인으로 

완벽하게 완성이 됐답니다 ㅎㅎ



가슴긴팔처럼 완성이 되는게 

이렇게 어깨에서 시작을 하는 디자인으로도 

재구성 가능하세요 ㅎㅎ

금방이라도 날아갈 것 같은 디자인이랍니다 ㅎㅎ

양팔을 벌려서 날아가겠죠 ? 



가슴긴팔문신 여러분들이 하시고 싶은 것들은 

어떤건가요 ~?

여러가지 스타일을 찾아보세요 ㅎㅎ

저희 인천 부평의 Dn타투 강추합니다!


'작업사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레즈미칠부 완벽!  (0) 2017.04.18
타투사진 블랙엔그레이!  (0) 2017.04.17
긴팔도안 어떤것들이 !?  (0) 2017.04.12
흉터커버타투 깔끔하게!  (0) 2017.04.11
영문레터링 깔끔해요 !  (0) 2017.04.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