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작업사진

타투사진 블랙엔그레이!


블랙엔그레이로 완성이 되는 타투들을 보여드릴게요 ㅎㅎ

블랙엔그레이타투는 아무래도 디자인적인 부분도 그렇고 

그림을 그린것 처럼 완성이 되는 디자인이랍니다 ㅎㅎ

그래서 살에다가 그리는 그림을

블랙엔그레이타투라고도 할 수 있는 거랍니다!ㅎㅎ



이렇게 세밀하고 섬세한 표현으로 완성이 되는 디자인인데요 

아무래도 범선을 그대로 옮겨 놓은듯한 스타일이 막 쏟아지죠 !? ㅎㅎ



기존에 엉망인 타투도 

이렇게 깃털로 완벽하게 커버가 가능해요 ! ㅎㅎ

커버와 동시에 스타일업까지 !

완벽하게 되었답니다 ㅎㅎ



타투사진 이렇게 트라이벌을 하신 손님분들에게도 

잘 어울리는 디자인이랍니다 ㅎㅎ

트라이벌은 팔과 그리고 등쪽에 이어지는 디자인으로 

들어가신 분인데요 

이분은 이렇게 연장을 하시면서 

기존에 있는 그림들을 다시 잡으셨답니다 ㅎㅎ



타투사진! 이렇게 사쿠라후부키 타투를 하시는 분들도 계시답니다 ㅎㅎ

한쪽 팔에만 하셨지만 이분은 반대쪽 팔도 하실 생각이 

있으시다고해요 ㅎㅎ

검은색으로 나뉘어져 있는 그 사이사이에 

벚꽃이 흩날리는 그런 디자인이랍니다 ㅎㅎ



엉망이된 타투도 오케이!

완벽하게 커버가 가능한 저희 타투샵에서

완성도 높은 디자인을 만나보시는건 어떠신가요 ~? ㅎㅎ



타투사진! 인천 부평에 위치한

DN 타투샵에서 

여러분들의 타투 완성해보시는건 어떠세요 ! ㅎㅎ

온라인 상담을 원하시는 분들은


http://cafe.naver.com/08august


저희 타투카페에

견적문의 란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 ㅎㅎ


'작업사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손가락미니타투 앙증!  (0) 2017.04.19
이레즈미칠부 완벽!  (0) 2017.04.18
가슴긴팔문신 완벼쿠!  (0) 2017.04.13
긴팔도안 어떤것들이 !?  (0) 2017.04.12
흉터커버타투 깔끔하게!  (0) 2017.04.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