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작업사진

문신가격 알뜰하게!


이렇게 아기자기한 디자인의 미니타투

많은 분들이 하시는데요 ! 

이런스타일의 미니타투는 아주 저렴한 금액에

해보실 수 있으세요 !

여러개를 하실수록 할인이 된답니다 ㅎㅎ



레터링타투가격도 마찬가지!

센치당가격이 매겨지고

이런스타일의 문신가격은

다른곳들과도 비슷할거라고 생각이 들어요 ㅎㅎ



커버업타투같은 경우에는 정말 애매해요 ㅎㅎ

왜냐면! 어떤 스타일로 커버업을 할지가 우선인거거든요 ㅎㅎ

커버업이 목적이 아니라 비슷한 사이즈의 가격이라면

아무래도 전화로 문의주시는게 제일 나으시답니다 ! ㅎㅎ



반팔타투라고도 하죠 ㅎㅎ

이정도 사이즈는 디테일별로 약간은 다르지만

평균적으로 60-80 정도 생각하시면 된답니다 ㅎㅎ

그냥 손바닥사이즈 정도 되시는거면 40-60정도 생각하시면 되고요!



이렇게 점차 큰사이즈가 될수록

아무래도 방문하셔서 견적 받아보시는게 제일 나으세요 !

이정도 사이즈는 손님의 체구

그리고 디자인에 따라서 금액이 천차만별이랍니다!



이레즈미를 생각하시는 분들은

방문상담이 꼭 필요하세요 ㅎㅎ

덩치가 있으신 분들이 정말 많이 하시는게 

이레즈미타투이기 때문에

방문하셔서 견적내어보시고 그림을 정하시는게 제일 나으시거든요 ㅎㅎ



등에들어간 한야타투 

현재 진행중인 작품이랍니다 ㅎㅎ

아주 깔끔하게 매겨진 그런 스타일이에요 ! ㅎㅎ



문신가격 아주아주 알뜰하게 완성하시고 싶으시다면

저희 인천 부평에 위치한 DN타투샵으로 

방문해보시는건 어떠신가요 !? ㅎㅎ

http://cafe.naver.com/08august


온라인 상담을 원하시는 분들은

카페 가입하셔서 견적문의 해주시면 된답니다 ㅎㅎ


'작업사진'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가슴문신 어떤것들이!?  (0) 2017.05.08
손목타투 잇템!  (0) 2017.05.05
쇄골타투 남다른 각선미!  (0) 2017.05.03
패션타투 이제 여름이에요!  (0) 2017.05.02
치카노타투 멕시코 느낌!  (0) 2017.05.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