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작업사진

가슴문신 어떤것들이!?


가슴문신 

리얼한 블랙앤그레이타투랍니다

성모마리아의 모습이 담겨져 있어요 ㅎㅎ

피부톤도 아주 고르게 완성이 되었답니다 ㅎㅎ



블랙앤그레이타투를 하시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이렇게 ! 천사가 들어간 디자인의 타투는 어떠신가요 !? ㅎㅎ

아무래도 가슴에서 시작을 하면서 

완성도가 높이높이! 되는 디자인이에요 ㅎㅎ



올드스쿨타투를 원하신다면

이렇게 들어가는 디자인은 어떠세요 !? ㅎㅎㅎ

제비와 파도 그리고 올드스쿨타투의 각각의 요소들이 

아주 잘 어울리는 디자인이랍니다 ㅎㅎ



올드스쿨타투디자인을 좋아하신다면!

이렇게 가슴문신으로 안성맞춤인 디자인도 있답니다 ㅎㅎ

꽉꽉 들어맞는 디자인! 여러분들도 아주 좋아하실 것 같아요 ㅎㅎ



이레즈미타투를 원하신다면!

이런 가슴문신은 어떠신가요 !? ㅎㅎ

봉황이 가슴에서부터 시작을해서 

팔에 떨어지는 디자인인데요 ㅎㅎ

이레즈미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좋아하실 법한 디자인이랍니다 !



가슴에 들어가는 한야!

한야는 이레즈미장르에서 단골소재이기도 하답니다 ㅎㅎ

그만큼 표현하기가 자유롭고

여러가지 다양한 디자인이 많답니다 ㅎㅎ



가슴문신 용들이 날아다닐 수 있는!

이레즈미타투 

이렇게 가슴에서부터 시작을해서 완성해보세요!ㅎㅎ



가슴문신 인천 부평에 위치한

DN타투샵에서 해보시는건 어떠세요 !? ㅎㅎ

문의는 언제나 환영!



'작업사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올드스쿨타투 트렌드!  (0) 2017.05.10
이레즈미타투 강렬하게!  (0) 2017.05.09
손목타투 잇템!  (0) 2017.05.05
문신가격 알뜰하게!  (0) 2017.05.04
쇄골타투 남다른 각선미!  (0) 2017.05.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