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작업사진

타투장르 소개해드려요~!


타투장르에 대해서 궁금하신 분들!

여러가지 장르가 있는데 

그중에서 자기와 어떤게 어울릴지 모르시는 분들이 

정말 많으시더라구요 ㅎㅎ

아무래도 전문가인 저희에게 도움을 요청하시는 분들이 정말 많으세요 ㅎㅎ



이런스타일의 타투들은 올드스쿨타투 라고 한답니다 ㅎㅎ

아무래도 요새 트렌디한 타투장르라고 보시면 된답니다!

패션타투로도 손색없는 올드스쿨타투 랍니다 ㅎㅎ



더락타투로도 유명한 트라이벌타투!

트라이벌타투도 여러가지가 있으세요 ㅎㅎ

트라이벌타투에 표함되는건 

레터링타투도 포함되어있답니다 ㅎㅎ

조금 더 세분화로 들어가면 마오리타투, 폴리네시안타투, 하이다타투 등

여러가지가 있어요 ㅎㅎ

이렇게 정교하고 디자인이 조금 복잡한것들은

폴리네시안타투라고 한답니다!ㅎㅎ



타투장르중에서도 많은분들이 알고계시고

많은분들이 깡패문신이라고 알고계시는

이레즈미타투랍니다!

이레즈미타투는 일본에서 그대로 건너온 타투인데요

요새는 퓨전이레즈미타투라고 해서

여러가지 복합적인 모양들이 포함이 된답니다!ㅎㅎ



용타투도 이레즈미타투에 포함이 된답니다!

저희 손님중에서도 이렇게 왼편 가슴에 이레즈미타투 머리쪽을 하시고

오른편 가슴에 

용의 꼬리가 도착할 수 있게끔 만들어드렸답니다 ㅎㅎ



타투장르중에서 이레즈미타투가 난이도 제일 높은건 아실거에요 ㅎㅎ

워낙에 사이즈가 크고 그리고 구성자체에 힘이들기 때문에

이레즈미를 잘하는 타투이스트에게 모든 작업을 

아주 완벽하게 받아보실 수 있으시답니다 ㅎㅎ



타투장르중에서도 블랙엔그레이타투라는 것이 있는데요

이렇게 삼묵으로 표현이 되고

캔버스에 그림을 그린듯한 표현력이 나타나는게

바로 블랙엔그레이타투랍니다 ! ㅎㅎ



블랙엔그레이타투는 많은 분들이 질리지 않고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답니다 ㅎㅎ

아무래도 컬러감이 좋으신 분들은

피해주시는게 상책이겠죠 ~? 



블랙엔그레이타투에서도 이렇게 치카노타투라는게 있는데요

들어가는 요소들이 정말 다양하답니다 

멕시코에서 넘어온 전통적인 타투장르인데요

미국 랩퍼나 연예인들이 선호하는 타투장르중에 하나랍니다 ㅎㅎ



타투장르 여러분들이 원하시는 디자인은 어떤건가요 ~? 

아무래도 각 장르별 선생님이 있는 저희 

인천타투, 부평타투 

DN타투샵에서 완성해보시는건 어떠신가요 ㅎㅎ



인천타투, 부평타투, DN타투샵에서

여러분들의 완벽한 타투 그리고 타투장르에 대해서 추천을 받아보세요!

아무래도 전문가와 상담하시는게 제일 최고랍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