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작업사진

미니타투가격, 타투비용여기있어요!


미니타투가격, 미니타투비용

여러분들이 생각하시는 금액은 얼마인가요 ~? 

미니타투자체는 요새 많이 하시기 때문에

평균적인 가격으로 형성되어있답니다 ㅎㅎ

다만 가격대는 비슷하더라도

작업자에 스킬에 따라서 퀄리티가 많이 차이난답니다!ㅎㅎ



이렇게 악세사리 포인트를 주기위해서 들어간 

미니타투!

이 타투의 가격은 아무래도 귀 자체가 특수한 부위다보니

기존 미니타투가격보다 아주 조금 더 측정이 되고있어요 ㅎㅎ

이렇게 귀여운 행성미니타투 많이들 하시고싶으실 거에요 ㅎㅎ



목뒤에들어간 미니타투에요 ㅎㅎ

하쿠나마타타를 상형문자로 표기된건데요 ㅎㅎ

많은 분들이 좋아하시는 모양이랍니다 ㅎㅎㅎ

이렇게 목뒤타투가격도 비슷하구요!ㅎㅎ



미니타투가격 아무래도 미니타투는 이렇게 레터링타투 옆에 들어가야지

정말 이쁘게 보인답니다 ㅎㅎ

환상의 짝꿍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ㅎㅎ

레터링타투 센치당 금액이고 

미니타투는 사이즈별 금액이라서 

큰 금액은 나오지 않아요 ㅎㅎ



미나타투가격, 미니타투비용

이렇게 기존미니타투보다 조금 더 큰사이즈를 선호하시는 분들이라면

참고하셔도 될 만한 디자인!

바로 이렇게 고래가 들어간건데요 ㅎㅎ

고래타투 여성분들이 정말 좋아하시는 디자인이랍니다 ㅎㅎ



미니타투가격, 미니타투비용

발목 아킬레스 건에 들어간 미니타투랍니다 ㅎㅎ

여성분들이 정말 좋아하시는 라인워크로 들어간 디자인이에요 ㅎㅎ



미니타투가격, 미니타투비용

이렇게 손목에 들어간 라인워크타투 

꽃으로 완성된 꽃타투랍니다 ㅎㅎ



미니타투가격, 미니타투비용

여성분들 남성분들 모두 여기서 맞춤가격으로 해보세요 !

인천타투, 부평타투, DN타투 랍니다 !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