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작업사진

미니타투도안 어떤것들이 있냐면요~!


미니타투도안 포인트로 줄 수 있는 가장

간단하고 귀여운 패션아이템이라고 생각을 한답니다 ㅎㅎ

여성분들이 하게되면

정말 귀염귀염 돋드라고요 ! ㅎㅎ



미니타투도안 이렇게 레터링타투와함께 

같이했을때 정말 귀엽답니다 ㅎㅎ

아무래도 많은 여성분들은 

이런 스타일의 디자인을 좋아하시더라구요 ㅎㅎ

정말 굿이죠 ~? ㅎㅎ



미니타투도안 이렇게 발목에 들어간 라인워크 꽃타투랍니다

이것도 미니타투 쪽에 속하게 되는데요 ㅎㅎ

조금 더 사이즈가 커진 느낌이 있지만

그래도 귀여운 느낌은 마찬가지죠 ~? 



미니타투도안 아무래도 컬러감을 원하시는 분들은

이렇게 포인트컬러를 넣으시는 분들도 많으세요 ㅎㅎ

꽃잎과 이파리에 들어간 아름다운 디자인!



미니타투도안 이렇게 귀에 들어간 타투디자인도 있어요 ㅎㅎ

귀쪽은 아무래도 악세사리가 들어가도 

정말 귀엽기 때문에 

아주 깔끔하게 떨어진답니다 ㅎㅎ



미니타투도안 이렇게 목뒤에 들어간

아름다운 하쿠나마타타 타투!

이렇게 디자인된것들이 정말 많답니닿ㅎ



미니타투도안 원하시는 스타일대로 완성이 되는 이곳

인천타투, 부평타투, DN타투샵이에요 ! 

궁금하신게 있으신 분들은 언제나 문의주세요 ㅎㅎ


'작업사진' 카테고리의 다른 글

허리타투 라인이돋보이네!  (0) 2017.02.16
여자미니타투 패션 UP  (0) 2017.02.15
남자문신 남성미 물씬!  (0) 2017.02.13
문신도안 어떤게 있나요 ~?  (0) 2017.02.11
문신가격 대략적인건~?  (0) 2017.0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