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작업사진

남자패션타투 잇템들!


남자패션타투 쇄골라인을 따라서 들어간

큼지막한 레터링타투가 있어요 

남자분들은 쇄골이나 몸 형태 자체가

직선으로 많이 이루어져있기 때문에 

굴곡이 많은 필기체보다는

이렇게 고딕체가 아주 좋답니다 ㅎㅎ



팔에 들어간 범선타투!

블랙엔그레이타투로 뽑아내는 패션타투는

여성분들이 정말 좋아하는 디자인이랍니다 ㅎㅎ

혐오감을 주는 디자인보다

이렇게 블랙엔그레이타투로 남성분들이 했을때

다른 타투들 보다 

여성분들의 선호도가 굉장히 높다고 하네요 ㅎㅎ



손등사자타투인데요 

패션타투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이렇게 손등에 들어가는걸 좋아하세요 ㅎㅎ

손등은 딱 보여지는 위치이기 때문에

이렇게 깔끔하게 들어가게 된답니다 ㅎㅎ

그리고 화이트 컬러로 

조금 더 타투를 돋보이게 완성할 수 있어요 ㅎㅎ



패션타투의 하나죠 ㅎㅎ

같은 사자를 하더라도 

이렇게 조금 더 불균형스러운 배치를 둠으로써

심심하지 않은 그림이 됐어요 ㅎㅎ

남자패션타투로 손색이 없답니다 ! ㅎㅎ



남자패션타투로 날개뼈쪽에서부터 시작을해서 

팔에 떨어지는 디자인인데요 

금방이라도 날아갈 것 같지않나요 ㅎㅎ

완벽하게 어울리는 디자인이랍니다 ㅎㅎ

반대쪽팔도 하실 계획이 있으시대요 ㅎㅎ



기존에 있으신 타투를 이렇게 완벽하게 커버를 하는것이

제일 관건이랍니다 ㅎㅎ

아무래도 디자인적인 측면에 있어서 

깔끔하게 완성시켜드리는게 

아무래도 타투이스트의 몫이라고 생각하셔야돼요 ㅎㅎ

한분한분 정성껏 해드리고 있어요 ㅎㅎ



남자패션타투 여러분들이 원하시는 스타일로 완성이 된답니다~!

인천 부평에 위치한 이곳

DN타투샵입니다 ^^ 


'작업사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여자우정타투 귀엽게!  (0) 2017.03.27
남자타투가격 사이즈별가격~  (0) 2017.03.24
손타투 깔끔하게 !~  (0) 2017.03.21
남자타투레터링 이렇게!  (0) 2017.03.20
귀밑타투 귀걸이 대신!  (0) 2017.03.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