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작업사진

여자우정타투 귀엽게!


친구와 함께하는 여자우정타투!

같은 문구를 하더라도 

디자인을 살짝 다르게 해서 

우정을 조금 더 돈독하게 

완성시킬 수 있답니다 ㅎㅎ



이렇게 말이죠 ! ㅎㅎ

글씨체의 디자인

그리고 그 옆에 들어간 미니타투도 

완벽하게 완성이 가능하답니다 ㅎㅎ

친구와 같은 방향을 하는 분들도 계시지만

이렇게 살짝 다른 방향으로 하시는 분들도 많으세요 ㅎㅎ



귀밑에 하시려고생각하시는 분들도 계신데요 ㅎㅎ

그걸 우정타투로 완성을 하시는 분들도 많으세요 ! 

귀밑에 라인을 따라서 

완벽하게 완성이 된답니다 

새가 날아가는 모습이 끝내주죠 ~? ㅎㅎ



한분은 미니타투 

그리고 한분은 레터링타투로 완성을 하셨어요!

꽃잎이 금방이라도 날아갈 듯한 디자인

그리고 레터링문구를 각자 원하시는 디자인으로 생각했기 때문에

이렇게 완성이 가능했답니다 ㅎㅎ



친구분과 같은 디자인으로 

그리고 같은 위치에다가 하시는 분들도 계시구요 ㅎㅎ

여자우정타투로 완벽한 레터링타투랍니다 ㅎㅎ



깔끔함을 원하시는 분들이라면

이런식은 어떠세요 ~? 

얇은 레터링폰트로 조금 더 완벽하게 완성이 된답니다 ㅎㅎ

그리고 조금 더 독특하게 완성을 하기에도 

이렇게 깔끔하게 들어가니까 

너무너무 이쁘죠 ~? ㅎㅎ



여자우정타투 아주 귀엽게 완성 할 수 있는 곳!

바로 인천 부평에 위치한 DN타투샵에서 

해보시는건 어떠세요 ? ㅎㅎㅎ


'작업사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레즈미타투 멋탱!  (0) 2017.03.31
이레즈미도안 웅장!  (0) 2017.03.28
남자타투가격 사이즈별가격~  (0) 2017.03.24
남자패션타투 잇템들!  (1) 2017.03.22
손타투 깔끔하게 !~  (0) 2017.03.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