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작업사진

남자타투가격 사이즈별가격~


남자타투가격 사이즈별로 책장이 되는 구조랍니다!

다만 사이즈별도 약간다르게 되는이유는

디테일에 있어요!

이렇게 주먹보다 조금 큰 사이즈는

원래 25~40사이인데 

디테일을 다 살려드리면 

조금 오바가 된답니다 ㅎㅎ



이것도 비슷한 금액이랍니다 ㅎㅎ

아무래도 디자인이 제일 중요해요!

저희 샵은 디자인비는 따로 받지 않는답니다 

전체 금액에 포함되어있어요



이만한 사이즈의 라인으로만 완성이 되는

디자인은

금액이 조금 더 저렴해져요!

다만 이렇게 동그라미

그리고 일자로 구성이 되는 타투는

난이도를 조금더 요하기 때문에

금액이 조금 더 나오게 된답니다 ㅎㅎ



기존에 망쳐진 타투를 커버업하신 손님이신데요

가슴을 전체적으로 덮으면서 완성이 됐어요 ㅎㅎ

아무래도 디자인적인 부분에서 

선생님과 상담을 통해서 

완벽하게 완성을 할 수 있답니다 ㅎㅎ



기존에 있는 타투에서 

연장을 하신 분인데요

날개뼈쪽으로 연장을 하셔서

조금 더 풍성한 디자인으로 완성이 됐어요 ㅎㅎ



팔의 제일 상단부분에 범선타투를 하신 고객님!

이분은 디테일을 다 살려달라고 하셔서

범선을 그대로 만들어 드렸답니다 ㅎㅎ

완전 멋있게 완성이 됐죠 ~? ㅎㅎ



날개뼈에서 정말 날개가 돋힌듯이

디자인된 타투에요 

디자인은 따로 들어가지 않고 

참고자료로 그대로 완성을 할 수 있답니다 ㅎㅎ



남자타투가격은 사이즈별로 금액이 조금 상이하기 때문에

아무래도 궁금하신게 있으신 분들은

언제나 문의주셔야 된답니다! ㅎㅎ

인천 부평에 위치한

DN타투샵입니다 

궁금하신게 있으시면 언제든 문의주세요 ㅎㅎ


'작업사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레즈미도안 웅장!  (0) 2017.03.28
여자우정타투 귀엽게!  (0) 2017.03.27
남자패션타투 잇템들!  (1) 2017.03.22
손타투 깔끔하게 !~  (0) 2017.03.21
남자타투레터링 이렇게!  (0) 2017.03.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