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작업사진

마오리타투, 부족타투, 부족문신 정교함과 깔끔함~


마오리타투, 마오리문신, 부족문신, 부족타투

단체들의 문신이란것은

바로 이런것이랍니다 ㅎㅎ

트라이벌이라고도 많이 일컫어지는

타투들이 바로 부족타투!



부족들은 각자의 지위와

계급을 문신으로 나타냈고

그리고 각 부족마다 모양새가 천차만별이기때문에

여러분들이 흔히 아는 마오리타투는

트라이벌- 즉 마오리타투라고 보시면 된답니다 ㅎㅎ



사실 트라이벌타투는 가지수가 많지않고

사이즈가 큼지큼지막하기 때문에

여러분들이 흔히 알고계시는 마오리타투는

그거에 반해 조금 가지수가 많다고 보시면 돼요 ㅎㅎ

그리고 문양을 띄기보다는

온몸에 둘러져있는

갑옷같이 생각을 하시면 된답니다 ㅎㅎ



마오리타투, 부족타투, 부족문신

아무래도 여러모양새가 있는데 

이렇게 태양을 의미하는 모양을 만들어보실수도 있으세요 

태양빛의 모양을 본떠서 

트라이벌타투로 해보시는건 어떠신가요 ~~?



마오리타투, 부족타투, 부족문신

이렇게 양 사이드로 

피라미드타투가들어가고

그리고 형상화된 해태의 모양이랍니다 ㅎㅎ



마오리타투, 부족타투, 부족문신

이렇게 검은색과 빨간색이 이중으로 들어간 문양이에요 ㅎㅎ

이건 새를 트라이벌로 형상화한 모양이랍니다 ㅎㅎ

새의 얼굴이 보이지 않나요 ~? ㅎㅎ



마오리타투, 부족타투, 부족문신

이렇게 여러가지 모양 그리고 다양한 무늬가 들어가게끔도 할 수 있답니다 ㅎㅎ

이렇게 가지수가 많은것들은 폴리네시안타투라고도 일컫어져요 ㅎㅎ




마오리타투, 부족타투, 부족문신

디자인이 정말 중요하고요

그리고 검은색이 많이 들어가는 작품이다보니

검은색이 고르게 들어가야 한답니다 ㅎㅎ

그점에 있어서 

저희 인천타투, 부평타투, DN타투샵에서 

자신있는 장르중 하나구요 ㅎㅎ

가격이나 디자인적으로 상담이 필요하신 분들은 언제나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