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작업사진

불교타투도안 절로 감탄이!


불심이 가득하신 분들이 

정말 선호하시는 타투는

아무래도 불교타투가아닐까 싶어요 

불교타투는 기본적으로 불교에 들어가는 

내용들이 책자를 펼치듯이 나온 디자인부터해서 

불상을 하시는 분들까지

다양한 케이스가 있답니다 ㅎㅎ

각자 원하는 사이즈 그리고 각자 원하는 것들을

주로 메인에 다루고 있어요



가슴부위나 팔부위에

불상타투가 들어가고 

전체적인 주제들은

불교타투를 다루고 있답니다 ㅎㅎ



불교타투도안에서부터 

전체적인것을 디자인, 제작까지해서

각자 원하는 스타일

그리고 유니크함을 돋보이게 만들어드리고 있답니다 ㅎㅎ



불교타투도안에 대해서 궁금하신 분들은

언제나 문의해주시길 바랄게요 ㅎㅎ

아무래도 오래된 노하우가 

여러분들에게 

조금 더 믿음을 안겨드릴 수 있을 것 같아요 ㅎㅎ

인천타투 부평타투 DN타투샵에서

완성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