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작업사진

종교타투도안, 종교타투 신앙심이란!


종교타투, 종교문신을 하시고 싶으신 분들이 

많으시더라구요 ㅎㅎ

아무래도 기독교인

그리고 불교를 다니시는 분들이 

많으시다보니까

그걸 문신으로하시는 분들도 정말 많으신거같아요 ㅎㅎ

이렇게 예수님타투를 하실 수도 있으시구요!




마리아타투를 하시는 분들도 계시답니다 ㅎㅎ

저희 손님중에서는 

종교타투로 마리아타투, 그리고 예수님 타투

하신 분들이 많으세요 ㅎㅎ

그리고 긴팔로 들어가다보니까



이렇게 십자가 타투를 조금 더 이쁘게 !

하시는 분들도 많으시구요 ㅎㅎ

종교타투 , 종교문신에서

십자가는 정말 빠질 수 없는 거 같아요 ㅎㅎ



예수님타투 이렇게 들어가는것도 

정말 이쁜거같아요 

어떻게 보면 

사람의 얼굴이니까

그 표현력이 정말 대단해야겠죠 ~? ㅎㅎ



등에 아주 넓은 범위로

십자가에 못박힌 예수님타투를 하시는 분들도

많으세요 ㅎㅎ

아무래도 등판은 정말 면적상 넓기때문에

어떤게 어떻게 들어가느냐에 따라서

많이 느낌이 달라지는거 같아요 ㅎㅎ



불교문신도 빼놓을 수 없죠 !

불교문신, 불교타투 

이런식으로도 들어가실 수 있으세요 ㅎㅎ

가슴부위에 알차게 들어간 불교타투 !

멋지네요 ㅎㅎ



불교타투, 불교문신

조금 더 큰사이즈로 들어가면

이렇게 될 수 있답니닿ㅎ

가슴긴팔로 들어간경우구요

아무래도 불교같은 경우는

이레즈미와 정말 밀접한 관계가 있기때문에

이렇게 이레즈미타투와 접목시켜서 하시게 되면

조금 더 완성도가 높답니다 ㅎㅎ



종교타투, 종교문신

예수타투, 마리아타투 

불교타투, 불교문신 을 하시고 싶으신 분들은

아무래도 상담을 통해서 

문의를 해보시는게 좋답니다 ! ㅎㅎ

인천타투, 부평타투 , DN타투샵입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