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작업사진

용문신,등용문신,용타투,등용타투, 멋지게!


용문신, 용타투, 등용문신,등용타투 

하시고 싶으신 분들 많으시죠!

모든 타투에서 퀄리티는 당연 중요하지요!

하지만 용같은 경우는

비늘하나하나를 잘 살려야하는경우

그리고 용이 구름을 타고다니기 때문에

구름가쿠에도 신경을 써야된답니다 ㅎㅎ



저희샵을 방문하신 손님이신데요

이렇게 용을 가슴쪽부터 등으로 이어지게끔

연결을 하시고

그다음 반대쪽 가슴까지 이어지게 하셨답니다 ㅎㅎ

용문신,용타투 이렇게 말이죠 !



등쪽라인을 따라서 

용이 뒤틀어진것을 보실 수 있고요

용같은 경우는 어떻게 꼬으냐에따라서

용비늘의 모양이 많이 달라져요 ㅎㅎ

보시게되면

용이꽈리를 틀때

그 비늘의 모양은 조금 더 촘촘한걸 보실 수 있으실거에요 ㅎㅎ



반대쪽으로 뻗어져 나오는 용문신

용타투 어떠신가요 ㅎㅎ



저렇게 말고도 

등한판 꽉 채우시는 것도 있으세요 ㅎㅎ

용문신, 용타투, 등용문신, 등용타투

이렇게 등판을 꽉 채우시게되면

아무래도 전체적으로 눈에 확 들어오는 경우가 있답니다 ㅎㅎ



인천타투, 부평타투, DN타투샵에서는

진정한 용의 퀄리티를 보여드리고 있답니다 ㅎㅎ

궁금하신게 있으시면 언제나 문의주세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