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작업사진

이레즈미긴팔가격,이레즈미타투가격, 정확하다!


이레즈미긴팔가격, 이레즈미타투가격

가슴부터시작되는 이레즈미타투는

아무래도 큼직큼직하게 들어가야지 

정말 이쁜거같아요 

다른 올드스쿨타투나 뉴스쿨타투와는 다르게

전체적으로 통일성 그리고 주제와 부주제로 나뉘어져있는

다양한 모습들이 어우러지는게 제일 중요하답니다 ! ㅎㅎ



이레즈미긴팔가격, 이레즈미타투가격

아무래도 궁금하신 분들이 많으실거에요 

사실 제일 중요한건 

기본적으로 손님분들의 체구가 정말 중요해요 

그리고 메인만 들어갈것인지

그리고 부주제가 어떤 모양들이 들어갈 것인지

이것들이 정말 중요한 것 같아요 ㅎㅎ



각자 원하시는 디자인

그리고 원하시는 모양들이 너무 많으니까

다채롭게 소화할 수 있는

그런 실력자가 있는 타투이스트 선생님이 계신곳으로 방문해야겠죠 ~? ㅎㅎ

가슴부터 어깨라인을 통해서 

이어지는 타투!

흔히 이레즈미 가슴반팔타투라고 한답니다 ㅎㅎ



이레즈미긴팔가격, 이레즈미타투가격

궁금하신 분들이 많으세요 

이렇게 한야타투가 들어갔을때 

얼마만한 가격인지 ! 

이렇게요 ㅎㅎ

아무래도 긴팔타투같은 경우에는

통째로 가격을 책정하고

작업을 하실때마다 분할납부를 하시기 때문에

아무래도 금액적인 부담은 다른 작업들보다

덜하실거라고 생각이 들어요 ㅎㅎ



처음에는 이레즈미반팔타투를 많이 하시다가

나중에 연장을 하시는 분들도 많으세요 ㅎㅎ

연장이란 반팔타투에서 긴팔타투로 연장을 하는 경우라고 생각하시면 되는데요

반팔까지 내려갔다가

긴팔타투로 하시는 분들 정말 많으시답니다! ㅎㅎ



이레즈미긴팔타투가격, 이레즈미타투가격

궁금하신 분들은

언제나 문의주시기 바랄게요 ㅎㅎ



이레즈미긴팔가격 뿐만아니라

블랙엔그레이타투 긴팔가격도 중요하답니다 

이레즈미타투와 비슷한 맥락인 가격이에요 ㅎㅎ

제일 중요한 점이겠쬬 ~? ㅎㅎ



이레즈미등판가격도 궁금하신 분들은



언제나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ㅎㅎ

저희 인천타투,부평타투, DN타투샵은

언제나 손님들에게 정직함을 추구해드린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