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작업사진

전신문신 완벽한 어우러짐


전신문신, 전신타투를 생각하시는 여러분들!

이레즈미타투로 완성하실 생각이신가요 ~? 

이레즈미타투는 전신타투를 하기에 아주 제일 적합한 타투장르라고

생각하시면 된답니다 ㅎㅎ



전신문신, 전신타투 이렇게 등의 상단부분에

용타투가 들어가는 경우도 있답니다 ㅎㅎ

용의 몸통을 등의 제일 상단에 해드렸구요 ! ㅎㅎ



용의 꼬리부분을 이렇게 해드렸답니다 ㅎㅎ

용의 꼬리부분을 반대편 가슴쪽으로 떨어지게 만들어 드렸어요 ㅎㅎ



전신문신 이렇게 부위별로 채워나가시는 분들도 많으세요 

긴다리이레즈미타투를 하신다음에 

반대쪽 다리도 하시고

그리고 상반신으로 올라가시는 분들도 많으시구요 ㅎㅎ



전신문신 이렇게 한쪽 가슴긴팔타투를 하신다음에

반대쪽 그리고 등과 몸의 앞판을 연결하시는 분들도 계시구요 ㅎㅎ

디테일이 살아 숨쉬죠 ~? 




전신문신, 전신타투 

이렇게 등부분에 딱!

하고 들어간다면

완벽하게 전신타투 완성이 된답니다 ㅎㅎ



전신문신 바로 진행하시는 분들보다

이렇게 부위별로 채우시다가 전신문신이 되시는 분들도 많으시니까요

아무래도 걱정이 되시는 분들은 언제나 문의주시기 바랄게요 ㅎㅎ



전신문신, 전신타투

여러분들이 원하시는디자인

그리고 원하시는 사이즈로 완성을 시키시고 싶으신 분들은

언제나 문의주시기 바랄게요 ㅎㅎ

인천타투, 부평타투, DN타투샵이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