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작업사진

한야문신도안,한야타투도안 여기있네!


한야문신도안, 한야타투도안 필요하신 분들이 있으실거에요

사실 이레즈미타투에서 한야는 정말 

인기있는 도안이랍니다 ㅎㅎ

아무래도 한야를 생각하시는 분들은

많이 검색을 해보실거에요 

그래서 저희 작업사진 올려드립니다 ㅎㅎ



도안으로 보는 것과 

이렇게 완성된 작품을 보는건 정말 천지차이에요

사실 그림을 보시게 되면 사람 팔 혹은 부위에 

어떻게 들어갈지 감을 못잡으시는 분들이 많거든요 ㅎㅎ



한야문신도안, 한야타투도안

사람몸에 들어가면

이렇게 표현이 된답니다 ㅎㅎ

사실 각 샵의 선생님들마다 

표현하는 방법이 가지각색이기때문에

많은 분들이 어느곳에서 

한야타투를 받아야 하나

많이 고민도 하시더라구요 ㅎㅎ



한야문신도안, 한야타투도안

여러가지것들이 있어요 

아무래도 각자 원하는 스타일마다 다르기때문에

자세한 모양이나

디테일들은

전부 샵에 방문을 하셔서 

결정하시는게 상책이랍니다!ㅎㅎ



한야문신도안, 한야타투도안

어떤것들이 이쁜지 모르시겠다면

전문가와 함께 

상담을 해보시면서 

고르시는걸 추천드린답니다!ㅎㅎ



한야문신도안, 한야타투도안

완벽하게 잘 그리는

저희 DN타투샵으로 방문해주세요 ㅎㅎ

인천타투, 부평타투 DN타투샵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