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작업사진

글자문신가격,글자타투가격 딱떨어져요 ㅎㅎ


모든분들이 제일 접근하시기 쉬운타투

바로 글자문신이 아닐까싶어요 

글자문신가격에 대해서 이번에 말씀드리고 싶어요 

글자문신에 제일 중요한건

바로 문구라고 생각이 들어요 

일단 문구를 정하셨으면

폰트의 디자인이 중요하답니다!



제가 생각했을때 왜 문구가 중요하냐!

무슨 의미가 담겨있냐가 더욱더 중요한 것 같아요 

그래서 명언을 많이 찾아보신답니다! ㅎㅎ

그리고나서 중요한건

바로 디자인!

폰트에 디자인이 정말 중요해요

사람 각자마다 스타일이 중요한것 처럼요 ㅎㅎ

이렇게 치카노레터링타투를 하시는 경우도 있으시답니다 ㅎㅎ



글자문신가격, 글자타투가격

어떻게 책정을 하냐면요

센치당 가격으로 책정이 된답니다 ㅎㅎ

만약 원하시는 사이즈가 10센치정도 되신다면

10 정도 생각하시면 된답니다 ㅎㅎ



글자문신가격, 글자타투가격

가로 길이로 대략적인 금액이 책정이 되는데

아무래도 폭이 넓은 글자라면

조금 더 금액이 붙어요 ㅎㅎ

하지만 그렇게 큰금액이 붙는게 아니니까요

너무 걱정은 안하셔도 될 것 같아요 ㅎㅎ



글자문신가격, 글자타투가격

다른곳들도 비슷할거에요 ㅎㅎ

가장 기본적인 타투다 보니 

특이한 경우가 아니라면

비슷한 가격대로 형성이 된답니다 ㅎㅎ

그때 제일 중요한건

아무래도 퀄리티겠죠 ~? ㅎㅎ



글자문신가격, 글자타투가격

조금 더 알아보시고 

그리고 퀄리티면도 잘 보신다음에 결정하는걸 추천드릴게요 ㅎㅎ

저희 DN타투샵은

인천 부평에 위치한 타투샵이랍니다 ㅎㅎ

'궁금하신게 있으신 분들은 언제나 문의주시길 바랄게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