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작업사진

남자타투추천 디자인갑!


남자타투추천 레터링을 하려고 싶으신 분들은

이렇게 두껍게 쇄골라인 따라 들어가는 디자인을 추천드립니다!

이렇게 고딕체로 딱딱 떨어지는 디자인은

남성분들에게 안성맞춤 이거든요 ㅎㅎ



팔쪽에 블랙엔그레이타투로 

범선타투를 하신 저희 고객님!

이분 농구선수시랍니다 ㅎㅎ

팔에 아주 깔끔하게 들어가서 

굉장히 만족스러워 하시면서 들어가셨어요 ㅎㅎ



그리고 기존에 엉망인타투를 커버업하는것도 있어요 ㅎㅎ

우주를 한거 맞냐고 제 눈을 의심할 정도의 

디자인과

퀄리티였거든요 ㅎㅎ

확실하게 업그레이드 시켜드렸답니다 ㅎㅎ



손등사자인데요

손등에들어간 디자인이

아무래도 깔끔하게 떨어지지 않나요 ? 

왕관을 쓴 사자가 

굉장히 근엄해 보이긴 하네요! ㅎㅎ



블랙엔그레이타투로 

이렇게 7부정도 되는 길이의 날개타투랍니다 ㅎㅎ

남성분들은 블랙엔그레이를 좋아하시는 분들이 굉장히 많아서

이런식의 디자인을 해보시는건 어떠신지

추천드리고 있어요 ㅎㅎ



남성분들중에서도 

이레즈미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이렇게 사쿠라 후부키 타투같은건 어떠신가요 ? ㅎㅎ

완전 강추랍니다 ! ㅎㅎ



남자타투추천 어떤걸 하시고 싶으신가요 ㅎㅎ

각자 하시고 싶으신 디자인

그리고 디테일을 잘 살릴 수 있는 곳으로 방문하시기 바래요 ! ㅎㅎ

인천 부평의 DN 타투샵입니다 ㅎㅎ

온라인 예약을 원하시는 분들은


http://cafe.naver.com/08august


이쪽으로 들어오셔서 가입해주시기 바래요 ㅎㅎ



'작업사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전신문신 완벽해요!  (0) 2017.04.24
여자우정타투 돈독!  (0) 2017.04.21
손가락미니타투 앙증!  (0) 2017.04.19
이레즈미칠부 완벽!  (0) 2017.04.18
타투사진 블랙엔그레이!  (0) 2017.04.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