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작업사진

여자우정타투 돈독!


여자우정타투 친구와 함께하는 레터링은

둘의 사이를 조금 더 돈독하게 만들어주는

그런 패션 아이템이랍니다! ㅎㅎ

이렇게 손목라인을 따라서 

레터링타투가 들어갈 수 있어요 ㅎ!



친구분과 반대쪽 쇄골라인에 레터링타투를 하시는 분들도 

계시구요 ! ㅎㅎ

그옆에 자그마한 미니타투를 하시는 분들도 계시답니다 ㅎㅎ

이렇게 멋지게 완성을 하시는 것도

굉장히 중요하죠 !? ㅎㅎ



두분이 방문하셔서 

각자 다른 디자인의 레터링타투를 받아가시는 분들도 

계시구요 ㅎㅎ

같이 오셔서 하셨으니 우정타투라고

하시는 분들도 계세요!ㅎㅎㅎ



손목라인과 그리고 발목라인을 따라서 

완성이 되는 깔끔한 레터링!

이렇게 완성이 되면 많은 분들이 좋아하신답니다 ㅎㅎ



미니타투를 좋아하신다면

이렇게 귀밑에 들어간

미니타투는 어떠신가요~? ㅎㅎ

고개를 돌렸을때 깔끔하게 들어가기 때문에 

아무래도 조금 더 귀여운 맛이 있는 것 같아요 ! ㅎㅎ



여자우정타투 말고도!

이렇게 커플분들끼리 하실 수 있는게 

바로 커플레터링타투랍니다 ㅎㅎ

친구분 혹은 연인분들과

사랑의 아이템 가져가 보세요 !ㅎㅎ



여자우정타투 인천에서 완성이 되는

DN타투샵으로 오세요! ㅎㅎ


'작업사진'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남자타투 강함!  (0) 2017.04.25
전신문신 완벽해요!  (0) 2017.04.24
남자타투추천 디자인갑!  (0) 2017.04.20
손가락미니타투 앙증!  (0) 2017.04.19
이레즈미칠부 완벽!  (0) 2017.04.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