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작업사진

전신문신 완벽해요!


전신문신이란 정말 몸 전체에 문신이란 말 그대로랍니다 ㅎㅎ

저희 샵에 방문하시는 손님들중에서

저는 목표가 전신문신이에요!!

이렇게 말하시는 분들은 그렇게 많이 계시진 않아요 ㅎㅎ

다들 하시다가 보니까 어느새 몸 전체에 있더라 

이말씀은 많이 하시더라구요 ㅎㅎ



이분은 처음타투를 

이렇게 큰사이즈의 타투를 먼저 하셨답니다 ㅎㅎ

아무래도 사이즈가 크기 때문에 

다음에 하실 타투도 

사이즈가 커질수밖에 없다고 

그렇게 말씀을 하시구요 ㅎㅎ



전신문신 처음에는 일부분을 먼저 채우신다음에

스토리를 연장하는 방식으로 진행이 된답니다 ㅎㅎ

이분은 몸의 거의 상박부가 용으로 채워지신 분이라서

하박부쪽을 들어갈때 

어떤걸로 들어갈지 많은 고민이 필요할거구요! ㅎㅎ



가슴긴팔을 하신 저희 손님

이분은 양쪽으로 들어가실 계획이시고 

나머지 팔이 끝나면 

등쪽이나 앞판쪽으로 연장을 하실 생각이시거든요 ㅎㅎ



이분은 모든 타투를 저희샵에서 하신분인데요

처음에는 반팔로 있다가 

긴팔로 연장 그리고 등까지 연장을 하신 분이에요 ㅎㅎ

이렇게 전신문신이 완성이 된답니다 ㅎㅎ



타투를 하시다가보면 아파서 

이제 그만할거야 

여기까지가 끝이야 ! 

이렇게 다짐을 하시는 손님분들이 많으신데

저희는 항상 똑같이 말씀을 드리고있어요 ㅎㅎ

더 연장하실거같아요.. 이렇게요 ㅎㅎ



사실 이분도 계획은 등까지만이였는데

엉덩이까지 연장된그림을 보셔서 

엉덩이까지 연장을 하셨답니다 ㅎㅎ

어쩔 수 없는 것 같아요 !ㅎㅎ



전신문신은 스토리를 만들어서 

완성을 해야되는 타투이기 때문에

궁금하신게 있으신 분들은 

언제나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ㅎㅎ

인천 부평에 위치한 DN타투샵입니다 ! ㅎㅎ


'작업사진' 카테고리의 다른 글

블랙앤그레이타투 마치 그림같아요!  (0) 2017.04.26
남자타투 강함!  (0) 2017.04.25
여자우정타투 돈독!  (0) 2017.04.21
남자타투추천 디자인갑!  (0) 2017.04.20
손가락미니타투 앙증!  (0) 2017.04.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