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작업사진

남자타투 강함!


남자타투 패션을 신경쓴 디자인

바로 레터링타투랍니다 !

남자분들은 큼지막하게 들어가야지

라인이 산다고 보시면 되거든요 ㅎㅎ

이렇게 쇄골라인 따라서 들어가는 레터링타투!

멋지죠!



손등에사자를 하신 손님

작업소요시간 3시간정도 되셨고

손등에 하심에도 불구하고

잘 참아주셔서 

금방 마무리가 되었답니다 ㅎㅎ



기존에 엉망인 타투가 있으신 분인데요

우주아닌 우주같은,, 그런 느낌이셨는데

확실하게 바꿔드렸답니다 ㅎㅎ

위에 있는 레터링을 덮고싶어하지는 않으셔서

이렇게 완성을 해드렸답니다 ㅎㅎ



남자타투하면 더락타투인

트라이벌타투!

이번에 분노의질주에서 한껏 돋보인 타투였죠 ㅎㅎ

바로 트라이벌타투랍니다 ㅎㅎ

손님께서는 기존의 트라이벌을

터치업과 그리고 연장을 하셨답니다 ㅎㅎ

완벽해졌죠 ~? ㅎㅎ



블랙앤그레이타투 조금 더 큰사이즈를 원하신다면!

이렇게 금방이라도 날아갈것같은 타투를 해보시는건 어떠신가요 ㅎㅎ

아주 멋들어지는 디자인이랍니다!ㅎ



이레즈미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이렇게 사쿠라후부키를 해보시는것도 강추!

갑옷을 입은 느낌이 들죠 !? ㅎㅎ



남자타투 장르에서부터 

완벽하게 완성이 되는

인천 부평타투

DN타투샵에서 해보시는건 어떠신가요 ! ㅎ


온라인 상담을 원하신다면 

http://cafe.naver.com/08august


이쪽으로 들어오시면 된답니다 ㅎㅎ


'작업사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손목타투 포인트!  (0) 2017.04.27
블랙앤그레이타투 마치 그림같아요!  (0) 2017.04.26
전신문신 완벽해요!  (0) 2017.04.24
여자우정타투 돈독!  (0) 2017.04.21
남자타투추천 디자인갑!  (0) 2017.04.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