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작업사진

블랙앤그레이타투 마치 그림같아요!


블랙앤그레이 말그대로 

검은색과 회색이라는 뜻인데요 ㅎㅎ

회색은 컬러로 회식이 아니라

명암처리가 된 부분을 말한답니다 ㅎㅎ

이렇게 기존에 망쳐진 타투를

완벽하게 커버업시켜드린경우도 있고요 ㅎㅎ



이렇게 팔 상박부에 들어가는

범선타투!

완벽하죠 ? ㅎㅎㅎ

디테일을 완벽하게 살려드리고

실제로 범선을 타고있는듯하게

완성을 해드렸답니다 ㅎㅎ



사자타투에요 ㅎㅎ

손등에 들어간 사자타투 

블랙앤그레이타투로 들어가서 

조금 더 묵직함이 돋아나네요 ㅎㅎ



다른 디자인의 사자타투있어요 ㅎㅎ

이렇게 완성이 가능하답니다 ㅎㅎ



여름이 되기전에 커버업타투를 하시려는 분들

정말 많으세요 ㅎㅎ

왜냐면 이제 살을 드러내야되는데 

엉망인걸 못 꺼내고 다니잖아요 ㅠㅠ

그래서 빨리 덮으시려는 분들 

많으시더라구요 ㅎㅎ



블랙앤그레이타투 날개를 갖고싶으신 분들이라면

이렇게 해보시는건 어떠신가요 ㅎㅎ



금방이라도 날아갈 것 같은 디자인!

너무 멋지죠 !? ㅎㅎ



블랙앤그레이타투 어디서 해보시고 싶으세요 ㅎㅎ

인천분들이라면 멀리가실 필요 없으세요 ㅎㅎ

 DN타투에서 해보시길 바래요 ! ㅎㅎ


'작업사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치카노타투 멕시코 느낌!  (0) 2017.05.01
손목타투 포인트!  (0) 2017.04.27
남자타투 강함!  (0) 2017.04.25
전신문신 완벽해요!  (0) 2017.04.24
여자우정타투 돈독!  (0) 2017.04.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