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작업사진

예술문신,예술타투 DN에서 흥해요


여러분들이 생각하는 예술문신,예술타투는 어떤것들이 있나요 ㅎㅎ

저는 색깔이 일단 곱고 

아름답게 수놓아진 것들에서

예술이다!

라고 생각이 들정도랍니다 ㅎㅎ

저희 샵에서 작업받으신 분들인데요

아무래도 여러분들에게 조금 더 보여드리고 싶어서 

이렇게 글을 쓴답니다 ㅎㅎ



예술문신,예술타투 정말 다른건 크게 없고요

아무래도 퀄리티면에서 

제일 중요하다고 생각이 들어요 

퀄리티 면에서 디테일한 것들

그리고 어떤 것들이 구도를 이루느냐

그게 제일 중요한 것 같아요 ㅎㅎ



색깔면에서도 

아무래도 어떤 색깔이 들어가는지 

배합자체가 정말 중요한 것 같아요 ㅎㅎ

유사색 혹은 보색을 쓰더라도 

하나하나 제대로 수놓아진다면

그것보다 예술문신, 예술타투는 없겠죠 ~? ㅎㅎ



호랑이타투를 원하시는 분들에게는

이렇게 리얼리티를 가미한 호랑이타투가 딲!

완벽하게 자리잡았어요 ㅎㅎ

그리고 디테일한 것들도 완벽하게 살아났구요 ㅎㅎ



그리고 사쿠라타투 

여러분들이 아시는 사쿠라타투는 어떤 모양이신가요

아무래도 각자 원하는 스타일이 중요하지만

이렇게 한폭의 동양화를 보는 듯한 기분도 

정말 좋네요 ㅎㅎ



가슴반팔이레즈미를 하셔도

완벽하게 어울리는 이런 느낌!

그리고 한야도 완벽하게 아름답네요 ! ㅎㅎ



예술문신, 예술타투 어디서 하실지 많이 고민하실 것 같아요 ㅎㅎ

저희 DN타투샵은

인천 부평에 위치해 있답니다 ㅎㅎ

사실 제주도에서도 오신답니다..(자랑)

ㅎㅎ

궁금하신게 있으시면 언제나 문의주시길 바랄게요 !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