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작업사진

손목별문신,손목별타투 깔끔하기 그지없네요 ㅎㅎㅎ


많은 분들이 패션적으로 느끼는것들중에서

바로 손목별문신, 손목별타투라고 생각이 들어요 ㅎㅎ

아무래도 각자 원하는 디자인들이 있잖아요 

예전에 공효진님께서 별타투를 하셔서 

많은 분들이 하신 타투랍니다! ㅎㅎ



굳이 손목별문신,손목별타투 손목에다가 할 필요는 없어요 ㅎㅎ

발등에다가 포인트를 주듯이 해도되는부분이 크고

아무래도 각자 원하는 별의 모양이 있기 때문이겠죠 ~? ㅎㅎ

그리고 안에를 채운 별도 있을 뿐만 아니라

비운 별도 있답니다 ㅎㅎ



손목별문신, 손목별타투 별말고도 

여러가지 미니타투들이 있답니다 ㅎㅎ

하트를 하셔도 되구요 ㅎㅎ

각자 원하는 스타일로 가능하시단 점!



손목에 이렇게 입술자국을 

하시는 분들도 계세요 ㅎㅎ

입술자국은 말그대로 도장처럼 작용이 되기 때문에

독특한 모양처럼 완성이 된답니다 !ㅎㅎ



손목별문신, 손목별타투 말고도 

많은 분들이 선호하시는건 

바로 레터링타투가 아닐까 싶어요 ㅎㅎ

레터링타투도 많은 분들이 하신답니다 ㅎㅎ



팔목라인을 따라 쭉 뻗은 레터링타투

깔끔하죠 ~? ㅎㅎ

아무래도 직선이 많은 별모양보다 오히려 

레터링타투가 더 쉽다는거 아시나요 ~? ㅎㅎ

이건 아무래도 타투이스트 실력따라 다른것이겠죠 ~? ㅎㅎ



손목별문신, 손목별타투 궁금하신 분들은 언제나 문의주세요 ㅎㅎ

저희 DN타투샵에서는

작은 미니타투도 정성들여서 해드린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