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작업사진

인천레터링잘하는곳 바로 이곳!


인천레터링잘하는곳 찾고계시는 여러분들!

레터링타투란

아무래도 글귀를 새기는 것이다보니

정말 인쇄기로 뽑은듯한

그런 퀄리티를 당연히 기대하셔야 되는 거랍니다 ㅎㅎ



인천레터링타투잘하는곳

왜 저희냐고요 ~?

아무래도 디테일적인 면이나

그리고 인쇄기로 뽑은듯한 퀄리티가 나오기 때문이지요!ㅎㅎ



인천레터링잘하는곳 어떤것이 기준이냐!

바로 모양에 있어요 ㅎㅎ

사실 손님분들께서 원하는 레터링타투의 모양은

정말 이쁘고 

곡선이 많이있는 것들인데

깔끔한 라인이 떨어지려면

작업자의 능력에 따라서

천차만별이랍니다 ㅎㅎ



인천레터링잘하는곳 

이렇게 간단한 레터링과

옆에 새미니타투

아무래도 미니타투랑 레터링타투잘 정말 잘어울리죠 ~? ㅎㅎ



포인트로 귀뒤에 

이니셜타투를 하신다면

금상첨화!

이니셜은 미니타투로 취급이 된다는점 !

알아주세요 ㅎㅎ



인천레터링잘하는곳

저희 DN타투샵에서

여러분들이 원하시는 디자인으로 잡아보시길 바랄게요!ㅎㅎ



인천레터링잘하는곳 이렇게 

한문글귀와

큰 그림도 들어갈 수 있답니다!ㅎㅎ



인천레터링잘하는곳

저희 DN타투샵의 위치에요

인천 부평역 근방이라서

아무래도 방문하시기 쉬우실 것같아요 ㅎㅎ

문의는 언제나 환영이랍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