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작업사진

타투샾, 인천타투샵, 부평타투샵 완벽!


타투샾, 인천타투샵, 부평타투샵

여러분들이 원하시는 디자인으로 채워진 이곳

바로 DN타투샵입니다 ㅎㅎ

타투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올드스쿨타투라고 아시는 분들 

많으실거에요 ㅎㅎ

올드스쿨타투로 들어간

커플타투랍니다 ! ㅎㅎ



타투샾, 인천타투샵, 부평타투샵

올드스쿨타투를 팔뚝에 하신 손님분이신데요 ㅎㅎ

부분적인 컬러를 원하셔서 

이렇게 만들어 드렸답니다 ! ㅎㅎ



타투샾, 인천타투샵, 부평타투샵

이번에 보여드릴건 

블랙엔그레이타투라고해서 

삼묵으로 완성된 타투라고 생각하시면된답니다

삼묵이란 말그대로 세가지의 검은색 잉크인데요

그걸로 연한부분 그리고 진한부분 중간부분의 색의 농도를 달리해서

조금 더 실제 모습들 같이 표현하는 작업을 말한답니다 ! ㅎㅎ



타투샾, 인천타투샵, 부평타투샵

이렇게 말이죠 ㅎㅎ

예수님타투의 디테일이 보이시나요 ~? 

가시로 된 관을 쓰고 있어서 

고통스러워하는 모습이 

정말 마음에 와닿을 정도의 

퀄리티랍니다 !ㅎㅎ



타투샾, 인천타투샵, 부평타투샵,

이렇게 블랙엔그레이타투로 등한판을 하시는 분들도 계세요 

ㅎㅎ

아무래도 종교적인 타투다보니까

밑에 레터링타투로 들어간

글귀들은 조금더 성서롭게 다가오네요 ㅎㅎ



타투샾, 인천타투샵, 부평타투샵 

이레즈미 가슴반팔이라고 하는 타투인데요 

가슴부분에는 한야타투가 들어가서

메인자리를 딱 자리잡고있답니다 ! ㅎㅎ



타투샾, 인천타투샵, 부평타투샵 

이렇게 이레즈미 봉황타투로 

등을 한판 하시는 분들도 계세요 ㅎㅎ

등부위는 정말 큰 자리기 때문에

어떤걸 넣을지 고민을 많이 하셔야 된답니다 ㅎㅎ

컬러감도 아름답게 들어가서 

정말 멋지지요 ~? ㅎㅎ



타투샾, 인천타투샵, 부평타투샵

여러분들이 생각하시는 그런 퀄리티로

완벽하게 만들어 드리겠습니다 ㅎㅎ

인천타투, 부평타투

DN타투샵에서 완성해보세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