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작업사진

트라이벌타투도안, 트라이벌타투, 깔끔!~


트라이벌타투도안, 트라이벌타투 

전통적인 모양과

남성미의 상징인것같아요 ㅎㅎ

이렇게 긴팔트라이벌타투를 하시는 분들도 계시답니다

트라이벌타투는 마오리타투, 하이다타투와는 다르게

조금 더 큼직한 사이즈의 갈래로 나뉘어져 있어요 ㅎㅎ



트라이벌타투도안, 트라이벌타투의 제일 중요한점은

아무래도 검은색의 밀도라고 생각하시면 된답니다

트라이벌이 타투이스트에게 제일 어려운 장르라고도 하는데요

그 이유는 검은색이 고루 잘 들어가야 되는데

경험이 적은 타투이스트들은

이 검은색을 고르게 칠하지 못한다고 하네요 ㅎㅎ



트라이벌타투도안, 트라이벌타투,

이렇게 여러갈래의 타투모양도 있는데요

이런 타투모양은

트라이벌타투안에 속하는

마오리타투라고도 한답니다 ㅎㅎ

마오리타투는 마오리 부족의 전통문신으로써

그 부족의 향기가 물씬난답니다 ㅎㅎ



트라이벌타투도안, 트라이벌타투

이렇게 색깔이들어간 경우도 있어요 

이건 나비트라이벌타투인데요

나비의 모양을 본따

트라이벌타투모양대로 만들어 놓은 것이랍니다 ㅎㅎ



트라이벌타투도안, 트라이벌타투

이렇게 푸른빛이 도는 나비를 보실 수 있으세요 ㅎㅎ

금방이라도 성서로운 기운을 내뿜으면서 

날아갈 것 같지 않나요 ~? ㅎㅎ



트라이벌타투도안, 트라이벌타투

이렇게 용을 연상케하는

용트라이벌타투도 있답니다 ㅎㅎ

아무래도 트라이벌타투는

어떤 모양을 중점으로 잡느냐가 중요하답니다 ! ㅎㅎ



트라이벌타투도안, 트라이벌타투

검은색이 고르게 분포되어있고

깔끔한 검은색문양을 얻고싶으신 분들은

인천타투, 부평타투, DN타투샵으로 방문해주세요 !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