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작업사진

주안역타투, 주안역문신 깔끔하게 완성!


주안역타투, 주안역문신

깔끔하게 완성시키고 싶으신 분들

많으신걸로 알고있어요 ㅎㅎ

아무래도 인천지역은 항구도시다보니까

많은 분들이 타투에 대해 관심을 많이 

갖고계시더라구요 ㅎㅎ

패션의 중심지랄까요 ~?



패션타투로 손색없는

레터링타투!

레터링타투는 팔뚝쪽에 들어가게되면

정말 아주 깔끔하게 보여진답니다 

그리고 필기체로 들어가게되면

그 어떤 곳보다도 

완벽!



주안역타투, 주안역문신

이렇게 아킬레스건타투로도 많이 하시는게

바로 꽃타투에요 ㅎㅎ

꽃타투는 꽃잎이 들어가기 때문에

복숭아뼈를 감싸도록 들어갈수도 있답니다!ㅎㅎ



주안역타투, 주안역문신

이렇게 올드스쿨타투를 좋아하시는 분들도

많으신데요!

올드스쿨타투는 선이 좀 두껍고

빈티지한 느낌이 많이 든답니다 ㅎㅎ

다채로운 색상을 쓰는 뉴스쿨타투도 

선풍적인 인기랍니다!ㅎㅎ



주안역타투, 주안역문신

여러분들이 원하는 스타일의 올드스쿨타투

뉴스쿨타투는 어떤것들이 있으신가요 ㅎㅎ

가슴팍에 들어간 타투

메인자리를 내놓아도 손색없을만큼의 

퀄리티!

완벽합니다 ㅎㅎ



주안역타투,주안역문신

블랙엔그레이타투도 완벽해요 ㅎㅎ

긴팔로 들어간 블랙엔그레이타투

섬세한 표현과

디테일한 부위마져도 

완벽하게 살려드렸답니다 ㅎㅎ



주안역타투, 주안역문신

이레즈미가슴반팔타투도

이렇게 완성을 해드리고 있어요 

가슴부위에 들어간 한야타투!

한야는 이레즈미에서 절대 빼놓을 수 없는

메인재료기도 하죠 ! ㅎㅎ



주안역타투, 주안역문신

여러분들이 하시고 싶은 디자인으로 완성되는 이곳!

인천타투, 부평타투, DN타투샵이랍니다!

궁금하신게 있으신 분들은 언제나 문의주시기 바래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