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작업사진

장미타투,꽃타투,여자장미타투,아름다움!


장미타투,꽃타투, 여자장미타투, 여자꽃타투를 원하시는 분들 주목!

이렇게 허리춤에 들어간 라인이 아주 얇고 

디테일한 장미타투를 원하시는 분들에게는

이런 디자인이 정말 어울리실 거에요 ㅎㅎ

마치 정말 손위에 올려진 듯한 꽃이죠 ~? ㅎㅎ



기존에 장미타투가 있으셨던 분인데요

입체감을 조금 살리시고 

그리고 밑에 흩날리는 꽃잎들을 표현해드렸답니다 ㅎㅎ

리얼한 꽃이 들어간 듯한 느낌이 물씬 들지 않으신가요 ~? ㅎㅎ



장미타투, 꽃타투, 여자꽃타투, 여자장미타투

이렇게 아킬레스 건을 따라서 타투가 들어가면

발목이 조금 더 얇아보일 수 있답니다 ㅎㅎ

이렇게 말이죠 ㅎㅎ

아무래도 여성분들은

발목과 손목 그리고 목부분의 라인을 정말 중요하게 생각하시기 때문에

이렇게 들어가면

발목이 얇아보이는효과를 얻어보실 수 있으세요 ㅎㅎ



장미타투, 꽃타투 

여자분들의 전유물은 아니랍니다 ㅎㅎ

남성분이 목 주변에 이렇게 타투를 하셨어요 ㅎㅎ

남성분들도 이렇게 꽃타투를 하실 수 있으시니까요 ㅎㅎ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ㅎㅎ



기존에 바늘문신으로 장미타투를 하신 분인데요

저희가 완전 새롭게 만들어드렸어요 ㅎㅎ

완벽하게 커버가 되었고

장미가 조금더 입체감이 살아났죠~?

그리고보라색으로 밑바탕을 깔아드려서 그런가

조금 더 묘한 느낌을 주네요 ㅎㅎ



장미타투, 꽃타투, 여자장미타투, 여자꽃타투

이렇게 장미를 조금 더리얼하게 

만들어드릴 수있답니다 ㅎㅎ

그리고 잎사귀의 표현력까지 완벽하게 

표현이 가능하세요 ㅎㅎ



장미타투, 꽃타투, 여자장미타투, 여자 꽃타투

어디서 하실 수 있나 고민하시는 분들

모두 여성타투이스트 선생님이 계시는

저희 15년 경력의 샵

인천타투, 부평타투, DN타투샵으로 오세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