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작업사진

타투가격 알맞은 형성!


타투샵이 우후죽순처럼 많이 생겨지다보니

타투가격에 대해서 정말 천차만별이랍니다 ㅎㅎ

아무래도 어느정도 실력이 되는곳은

적당한 금액을 받을 것이고 

너무 터무니 없이 저렴한 금액을 얘기하는곳은

실력이 미흡하다는걸 아실 수 있으실거에요 ㅎㅎ

그리고 쇄골에 들어간 미니타투가격은

기본적으로 동전만한 사이즈 기준이랍니다 ! ㅎㅎ

자세한 금액은 말씀을 드릴수가 없는점 ..ㅠㅠ



레터링타투가격

여러분들이 생각하시는 금액은 어떠신가요 ~? 

거의 평균적인 가격이 형성되어있어서 

비슷비슷한 가격을 받아보실건데요 

아무래도 작업물을 보시면 아실 수 있지만

이렇게 프린터기로 인쇄한듯한 퀄리티는

쉽게 볼 수 있는게 아니랍니다!ㅎㅎ



올드스쿨타투가격

올드스쿨타투는 사이즈가 어떻게 되느냐에 따라서 

금액대가 조금 좌우된답니다!

그리고 그 사이즈안에 디테일이 얼마만큼 있느냐에 따라서도요 ㅎㅎ

저렴한 금액은 그만한 이유가 있는거겠죠 ~? ㅎㅎ



이렇게 귀여운 타투가격은 얼마일까요 ~? ㅎㅎ

디자인상담부터해서 

아무래도 원하시는 스타일이 있으시니까요 

그러다보니 자세한 내용은 아무래도 상담을 통해서 

사이즈 그리고 그림상담을 받으신다음에

확실한 금액이 나오게 된답니다 ㅎㅎ



타투가격 이렇게 손바닥보다 큰 사이즈의 타투는 

얼마인지 정말 궁금하실거에요 ㅎㅎ

사실 손바닥보다 큰사이즈의 타투는

기본적으로 안에 들어가는 디테일이 어떻게 되느냐에 따라서 

정말 많은 차이가 있어요 ㅎㅎ

예를 들어서 그냥동그라미를 그리는것과

동그라미 안에 여러가지 선들이 들어간것은

차이가 분명 눈에 보이실거에요 ㅎㅎ



타투가격 이렇게 가슴팍에 들어간 타투도 

정말 사이즈 그리고 디테일에 따라 

금액대가 많이 좌우되니까요 ㅎㅎ



이레즈미가슴반팔 타투가격도

그 안에 뭐가들어가느냐에 따라서

천차만별!

여러분들이 원하시는 요소만 쏙쏙 들어가는 경우도 있지만

아무래도 금액대를 잘 형성하기 위해서는

타투이스트와 어느정도 조율이 필요하답니다 ㅎㅎ



타투가격, 미니타투가격, 레터링타투가격

여러분들이 원하시는 가격이 있으신가요 ~? 

타투이스트와 편하게 조율할 수 있는 그런샵을 찾으신다면

인천타투,부평타투, DN타투샵에서 

여러분들의 알맞은 타투를 완성해보세요 !ㅎㅎ